초등영어 100문장으로 끝내기 (책 + MP3 CD 1장)
이여임 지음 / 다락원 / 201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락원] 초등영어 100문장으로 끝내기


학교영어가 두렵지 않는 마법의 100문장을 잡아라~!!

교과서에서 뽑은 핵심문장을 쓰고 말하고 외우면서 초등영어의 틀을 잡아요~

CD가 있어서 듣고 따라해 볼 수 있어요.

이여임 선생님의 재미난 100문장 수업을 들을수 있어요.

아이가 스스로 CD플레이어에 넣고 따라 읽어보네요~

이젠 혼자서도 척척~!!



"정말 영어를 잘하고 싶다면 교과서에 나오는 문장만 제대로 외워라~"

이말이 딱~!! 와닿았어요.

교과서의 문장만 제대로 외우면 영어의 기초가 확 잡힐 것 같아요.

초등영어 100문장으로 끝내기는 초등학교 3학년~6학년 교과서에서 나오는 문장들을 정리하여 100문장을 뽑았어요.

문법구조와 의사소통기능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있는 대화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하루 4~5문장씩 듣고 읽고 따라 쓰면서 즐겁게 매일매일 해보아요.

초등영어 100문장으로 끝내기 ~교과서핵심문장 잡
CD를 들어 보았어요 ~
아이가 들으면서 따라 읽네요.

이젠 알아서 척척~!!
기특하라~~!!

잘 듣고 따라 읽기를 반복하면 자연스럽게 외울수 있을 거랍니다

문장연습을 끝내고 내용다지기로 들어왔어요.

빈칸에 영단어 완성하기와 문장을 번호를 쓰고 순서대로 나열하는 문제도 보여요~

그리고 너무 특이하고 재미있는 문제가 있더라고요. 

각 문장을 재미난 만화로 표현해서 문장 만들기~

울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문제 예요.

"엄마~ 만화로 되어있어 너무 재미있어요~"

이 부분이 너무 재미있대요ㅎㅎㅎ


그리고 알아둡시다~!
영어이름의 뜻이 나와 있어요~
하나 골라 영어 이름 지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Day 2 좋아하는 과일 묻기


Do you like ~?
라는 표현을 배워 봤어요.

묻고 답하는 대화형식이라 아이랑 나누어서 물어보고 답하고 해 보았어요.

하루 4문장 외우기 양도 적당하고 좋아요.

많이 듣고 따라하면 저절로 외워진답니다.


내용다지기~

영어단어와 문장의 순서쓰기가 있고

또 재미난 만화로 표현해서 문장 만들기도 있어요 . 그림이 너무 재미있고 실감나요 . 말풍선에 아이랑 문장을 적어 보았어요~^^

이번 알아둡시다는 다양한 동물들이 나오네요.

울 아이는 tropical fish를 처음 들었다면 3번씩 읽고 써 보았답니다~


지금까지 공부한 내용을 확인하는

실려뽐내기가 있어요~

앞에서 공부한 영단어랑 영어문장을 확인해 보아요.

그림을 보고 상황에 맞는 대화 채우기도 있내요~^^

잊어버리지 않게 한번 더 복습하니 좋내요~





뒤에 보면 

100문장 한눈에 보기가 있어요.


이책이 다 끝난후에 다시 한번씩 살펴볼때 한눈에 볼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또 새로 나온 단어, 표현도 정리되어 있어서 알차요~!!


100문장 쓰기노트도 있어서 책이 끝나고 복습용으로 좋아 보여요.

100문장 다 배우고 마무리도 해야 겠어요~!!



초등영어 100문장 끝내기는 학교 영어 교과서에서 핵심 문장을 골라 문장의 구조와 문법을 대화형식의 재미난 만화표현으로 배워서 쉽고 재미 있어요.

아이랑 문장을 든고 읽고 쓰면서 교과서의 문장들을 외우면 영어 기초가 잘 잡혀서 쑥쑥 자라는 기반이 될 것 같은 책이네요~

우선 아이가 즐겁게 따라 읽으면서 하니
엄마는 기쁘고 신나네요.

매일 2장씩 공부해서 완북 할께요.


초등 영어 100문장으로 끝내기 영어의 기초를 다지는 아이에게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