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명작 컬러링북 최경일 쌤과 함께 노는 창의력 도서관 놀이터
이임하 그림, 최경일 기획 / 테크빌교육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경일 쌤과 함께 노는 창의력 도서관 놀이~!!



세계명작 컬러링 북


그림 : 이임하

최경일 쌤이 추천하는 컬러링을 즐기는 팁~!!

최경일 쌤의 컬러링북의 블로그에 놀러오세요~


그림에 담가 QR코드 추천동화영상을 찍어보세요~

색연필로 세계명작그림을 이쁘게 색칠하세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세계 명작~

세계명작 동화를 QR코드로 찍으면 동화이야기가 나와요~

아이와함께 찍어 보았어요.

너무 재미있게 집중해서 보더라고요~^^


우리 꼬미가 제일 좋아하는 백설공주~!!

백설공주가 상, 중, 하로 3부작에 걸쳐서 나오더라고요.
ㅎㅎㅎ

책의 내용보다 추가가 되어 있어서 더 흥미 진진했어요.

줄거리에 추가된 내용은 백설공주에게 사과를 주기 전에 계모가 변신해서 여러번 다른 시도하는 장면이 많이 나와서 책의 내용과 달랐어요

그래서 더 재미있어 했답니다~^^

QR코드만 찍으면 되니 너무 쉽고 간편해서 저는 너무 좋더라고요.
아이가 엄청 재미있게 보니깐 2번씩 보았내요~


동화 영상을 본 다음에 세계명작 컬러링북 색칠하기~

이임하 그림작가님 세계명작 그림이 흔하지 않고 처음보는 그림들이라 한눈에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또 동화를 보고 답하는 문제도 들어있어요~~~
아이들이 창의력적인 대답도 할수 있어서 관찰력과 창의력이 좋아질 것 같아요~^^

울아이는 특히 핸델과 그레텔 이 너무 특이하고 좋았다네요.

그림이 섬세하고 매력적이예요.

그리고 특이한 발상의 그림들이 많았어요.

저두 아이처럼 반했어요~!!


그림그리기 색칠하기 좋아하는 딸은
이책을 보자자마 너무 좋아했어요.
세계명작 컬러링북~ 

익숙한 아는 동화의 그림들이라서 더 정감가고 좋았다고 하네요.

색연필 준비 !!
색칠하기 땅~~~

화려가게 칠하고 쉽다고 하더니 너무 이쁘게 공들여서 색칠하기 시작했어요.

집중집중~

그림그리고 색칠하는게 가장좋다는 
우리아이는 이 순간이 가장 행복하데요~


백설공주와 핸젤과 그레텔 완성~^^

와~~~~~
너무 아름다워요

무지개 옷을 입은 백설공주와
무지개의 알록달록 칼라풀한 마법거울까지

너무 잘했다고 뽀뽀해 주었네요.


그리고 핸젤과 그레텔~ 
무엇가 오묘한 그림이네요

화려한 모자를 쓴 마녀에 작아진 아이들
울아이가 가장 좋았다고 한 이 그림~!!!

너무 매력적이예요~~

물약만드는 통이
와~~기발한 기법의 색칠이네요.

동글동글 화려한 동그라미 ~

역시 너무 이쁘게 색칠했네요~

Good good~~!!

멋지네요~


맨 뒤에 보면 최경일 쌤과 이임하 그림작가님 인스타와 싸이트가 있어요.

구경해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세계명작 컬러링북은 
동화이야기도 듣고 문제도 풀고 이쁜 그림도 색칠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종합세트 선물 같아요.

아이들이 최고로 좋아하는 컬러링북~

동화를 보고 문제를 풀고 색감을 입히면서 우리 아이들의 창의력이 쑥쑥 올라갈것 같아요. 
강추 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