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100%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다락원 영어 콘텐츠팀 지음 / 다락원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락원] 100% 뉴욕현지 리얼리티 영어

Basic English

뉴요커의 일상 브이로그 영어회화

해외여행을 갔을때 말이 안통해서 답답하고 속상한적이 있었던 경험있어요

이 책은 보자마자 뉴욕현지 리얼리티 영어라니~이거야 했네요~

생활영어, 일상영어가 꼭 필요한 글로벌 시대니깐요~^^

또 미국인들이 쓰는 인싸 사교영어까지 배울수 있어서 더 좋네요~

또 때와 장소에 맞는 정중한 영어, 공손한 영어, 캐주얼한영어 등 다앙한 표현을 배울수 있어요
기대됩니다~!!!

 QR코드가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들어가면 MP3파일이 있어서 다운도 가능하고 재생도 가능하네요~

저는 QR코드 잘 사용하거든요
언제 어디서든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들을수 있어서 좋아요~
^^

뉴요커 다희씨가 카폐에서 직원과 대화를 해요~

안녕하세요?
Hi or Hello인줄 알았는데
how, going 이 들어간다네요

뭔지 ~
전 모르겠네요 ㅜㅜ

How's it going?
이랍니다^^
정말 뉴욕현지 인사는 다르네요
우리가 알고 있는 Hi가 아니더라고요

American culture
가 나와있어요

미국인들의 문화도 알아보고 이해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그 나라를 알려면 문화도 아는것이 언어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괜찮으세요?
저는 Are you ok?
밖에 모르는데 

Is that all right?
이라는 표현도 알수 있어서 좋네요
all right 는 ok와 같은 뜻이라네요~

또 all right 이외에 alright로 쓰기도 한답니다 정식표기는 아니지만 원어민들이 많이 쓴다고 하네요

뉴요커 다희씨가 직원과 대화나눈 문장들을 전부 배워보는 시간이네요
QR코드로 원어민 발음을 반복해서 듣고
따라해 보았어요

아래에 단어정리도 해 주었네요
모르는 단어를 찾아보지 않아도 한 눈에 알수 있어요.
단어까지 암기하면 더 좋겠죠?
ㅎㅎㅎ


언어는 많이 연습해야 한다잖아요~
하루10번씩 따라 읽고 연습한다면 저 뉴욕 갈수 있겠죠?

다음 해외로 여행갔을때 많이 써먹고 외국인과 자연스럽게 이야기 나누고 쉽어요~
그날까지 뉴욕 현지 리얼리티 영어 완북하겠어요~!

100% 뉴욕현지 리얼리티 영어 유료 온라인 강의도 있어요~
에리카, 다희 선생님을 만나볼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