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 아프로디테 - 영원한 미의 여신, 세이펜 기능 적용, 세이펜 미포함 명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문이재 지음 / 봄이아트북스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명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아프로 디테

ㅡ영원한 미의 여신

그리스 로마신화의 신들중 아름다운 미의 여신으로 아프로 디테와 그의 아들 천사 에로스~^^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라는 이름은 제우스가 그녀가 태어난 모습을 보고 물거품에서 태어난 여인 이라하여 그렇게 불렀다고 하네요
세상의 모든 동식물들과 올림푸스의 모든 신들이 그녀의 아름다움에 깜짝 놀랐다네요
그림 속 아프로 디테는 우아하면서 지적인 여성으로 보이고 순백의 하얗고 매끈한 피부~ 제가 봐도 너무 이쁘네요~
그림속에 아기천사가 많이 등장해요
작은 아기 천사들은 아테네의 지혜를 뜻하는 아기천사와 그리고 사랑을 상징하는 아프로디테의 아들 에로스 랍니다.
지혜와 사랑이 힘이 중요하는 점~^^을 강조하는 것~
아프로디테는 대장간의 신 헤파이스토스와 결혼을 했다네요
가장 못생긴 절음발이 신과 가장 아름다운 아프로디테~정말 안 어울려요
하지만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네요

명화들이 너무 이쁘고 멋있어서 넉 놓고 그림들을 감상 했어요~
그리스 로마신화 만화책으로 접했는데 
다시한번 더 읽어싶어지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명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신화 아프로디테 소장하고 싶은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