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의 잘 빠진 다이어트 레시피 - 모태뚱뚱 영양사 다이어터 89kg에서 48kg으로!
이보람 지음 / 길벗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라미의 잘 빠진 다이어트 레시피~~^^

모태뚱뚱  영양사 라미
89kg→  49kg로~
와~~~~~
라미님 사진보고 심쿵했어요~
48kg이라니 정말 대단해요
안먹고 다이어트를 하면 금방 요요현상이 생기거든요

굶으면서 다이어트하면 작심삼일 ㅜㅜ
라미의 잘빠진 다이어트 레시피는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네요
하루 세끼를 맛있게 먹으면서
요요현상이 없는 다이어트 ~ !!
정말 좋아요~^^
초판 독자에게만 드린다는 레시피
레스토랑에서 먹는고급 요리가 한가득~
특히 김칩이랑 프로틴 쿠키는 자주 해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라미의 다이어트 원칙
이게 가장 중요하더라고요
굶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원칙과 절차를 가진 다이어트가 성공 할수 있는 확률이 높으니깐요 ~

우선 세끼를 모두 챙겨먹어야 합니다
칼로디 보다는 영양섭취를 생각해서 밥상을 차려야 한대요
저는 칼로리를 생각해서 다이어트 할때는 야채만 먹었는데 말이죠

지방도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채소를 이용해서 푸짐하게 배부르게 먹고
외출시는 음식을 챙겨가서 먹으면 죄책감이 덜 들겠죠?

다양한 조리법과 식재료로 맛나게 먹어도 된대요
듣던중에 제일 반가운 이야기였어요
ㅎㅎ
무탄수화물은 금지래요

탄수화물 먹으면 살찐다고 해서 밥을 안 먹는 경우가 있는데 탄수화물 섭취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할때에는 눈금보다는 눈바디를 봐야한대요
예쁘게 건강하게 빠지는게 중요하거든요
저도 이말에 전적으로 동의하거든요
건강할려고 다이어트 하는 거니깐요
무엇보다 음십도 중요하지만 운도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헬시어터로 건강한 운동
생각을 바꾸는 운동
좋은 기억이 되는 다이어트를 만들어 봐요~~&^

라미의 레시피~
집에서 맛나게 요리할 레시피들
간단하고 재미있고 맛있고 건강하게

빵순이들 위한 밀가루 요리들
샌드위치, 치킨 퀘사디아, 또띠아~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멋진 음식들을 집에서 제가 해볼수 있다니 너무 신났어요
요리하는 거 좋아하거든요 ㅎㅎ

화려한 풀파티 음식들 ~
샐러드부터 치볼레~ 아보카도를 이용한 요리들 스테이크덥밥 등 메인요리까지

이렇게 맛난거 먹으면서 다이어트가 되다니 정말 놀라워요~^^8

또 1분 순삭 라미동영상 레시피를 QR코드를 찍으면 바로 볼수 있어요
틀어놓고 요리하면 goo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