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1 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1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 고은문화사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애니메이션 코믹북 

엉덩이탐정 1 

이 새로 나왔어요~

울 아이의 최고로 사랑하는 책~
엉덩이탐정~!!!!
이 한권에 두편의 이야기가 들어있답니다~

제 1화 뿡뿡 ! 코알라 양의 대활약
제 2화 뿡뿡 ! 위험한 발명품

엉덩이 탐정이 오자마자 엉덩이 탐정 팬인 울 꼬미는 뿡뿡~~하면서 엉덩이 씰룩실룩~
엉덩이 탐정책을 읽다못해 이젠 티비의 어린이 채널에서 방송하는 애니메이션까지 보고 있어요~
이제 만화책 까지 나오고 다음편 언제 나오냐며 흥분상태네요~^^
같이 온 특별사은품~
애니메이션 코믹북의 엉덩이 탐정 미니컬러링~
"엉덩이 탐정 컬러링 색칠할래? "라고 물으니 "소중한거라 간직할거예요"
ㅎㅎㅎ 귀여운 것~

캐릭터 소개~
#엉덩이탐정 , 탐정의 조수인 #브라운, #말티스서장, 견공경찰원들, #코알라양, #숲토끼점장, #앙드레해달, #쫑긋토끼형사의 #발명품 #후추공~~이 나와요~

휴일을 맞이한 엉덩이 탐정이 숲속 카페에 가요~ 그 곳에서 만난 코알라 양은 엉덩이 탐정에게 조수로 받아달라고 해요~유괴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코알라와 브라운 달려가는데~ ㅋㅋ
여기까지^^

중간중간 숲토끼 점장님의 모자는 무엇인지 찾는 문제가 나와요~
또 엉덩이 탐정의 포인트
엉덩이 찾기가 있죠?
엉덩이가 어느장면에서 나오는지 같이 찾아보아요~^

제 2화 뿡뿡! 위험한 발명품에서는 
엉덩이 탐정 사무실로 전화 한통이 와요~
견공 경찰서에서 발명한 비밀병기 후추공~
(귀엽고 동글한 볼같이 생긴)
을 개발했다고^^ 
범인을 만나면 후추공은 범인을 쫒아다니다가 폭팔하면 후춧가루가 퍼진다네요
위험한 물건이네요
그때 진귀한 소라가 없어졌다며 엉덩이 탐정에게 찾아달라고 부탁받는데~^^

중간중간 매력 포인트인 퀴즈가 나오네요~^^
또 엉덩이도 책속 장면에 찾으셨나요?
애니메이션 코믹북 엉덩이 탐정 
받자마자 후다닥 다 읽고 또 읽고
이제 울꼬미 파란 어덩이, 주황어덩이 어디에 있는지 달달 외우네요~^^
울 꼬미는 너무너무 재미있었다네요~~~♥






이 책은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애니메이션코믹북#엉덩이탐정#브라운#코알라양#엉덩이탐정컬러링북#고은문화사#애니메이션코믹북엉덩이탐정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