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법은 통문장 쓸 수 있을 때까지 - 초등 영문법 학습은 통문장 쓰기로 서술형까지!
라임 지음 / 라임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Based on a real class

영문법은 통문장 쓸 수 있을 때 까지


#초등영문법 학습은 #통문장 쓰기로 #초등영어서술형을 준비해 보아요~~

우이아이들 영어단어 잘 알고 읽고 문장리딩도 잘 읽는데 영어문장을 쓰는 라이팅이 참 안 되더라고요.
항상 동사를 빼먹기 일수~

문장을 만들어 쓰기가 어려웠어요
특히 라이팅을 어려워 하는 아이라 통문장으로 학습할 필요성을 느끼게 되더라고요

이 책 영문법은 통문자 쓸 수 있을때 까지는 하루 10문장을 읽고 쓰고 익힘으로써 기초 문법을 자연스럽게 학습하고 초등 필수 문장을 공부하여 라이팅에 힘을 주도록 하였네요~

표지도 깔끔 간단해서 눈에 잘들어오는데 
안에 내용도 하늘색으로 눈에 부담없이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보기 편했어요~

통문장으로 기초 영문법을 익히고 통문장을 암기하여 문장의 어순과 문법을 익히는 방식으로 되어 있어요~
이를 통해 문장의 구조도 자연스럽게 암기되고 활용되므로써 응용도 잘 되고 익숙해져서 실생활에 발화할수 있을것 같아요~

1.what 의문사와 be동시 현재형
에 관하여 공부해 봤어요
2번째 쪽 위에 오른쪽에 qr코드가 보이죠?
역시 qr코드가 있어 편하게 mp3파일을 들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들으면서 따라하고 통문장으로 쓰면서 what의 쓰임알게 되었어요
무언, 누가, 언제, 어디서 구체적인 정보를 물어볼때 쓰이네요~
문장을 외우고 문법을 확인 하고 그 다음에 문장의 어순을 골라요~
어순문제가 여러가지 방법으로 나와서 다시한번 다져주네요~
마지막으로 서술형도전~!
여길 조금 어려워 했어요~
여러번 썼다 지웠다 하면서 통문장으로 외우고 쓰고 하면서 마무리~
what are these?
It is my blanket.
이젠 의문사와 be동사의 쓰임을 완벽히 알았네요~
듣고 말하고 쓰면서 익히는 "영문법은 통문장 쓸수 있을때"까지 완북할께요~^^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초등영어#초등영어문제집#영문법은통문장쓸수있을때까지#통문장쓰기#영문법#통문장#엄마표영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