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해톡 2권ㅡ비상

톡~! 뜯으면 4권의 테마북이 쏙
4권의 테마북과 1권 가이드북 이렇게 5권 되어있더라고요
첫번째- 나한테 꼭 필요해
두번째- 이정도 쯤이야
세번째- 동물과 식물은 내 친구
네번째- 알고 보면 신기한 세상
으로 나누워져있어요

각 테마마다 7개로 나누어져 있어요
한 테마마다 4주완성
4개의 테마는 16주완성
입니다

독해톡은 책 표지에 QR코드로 찍으면 앱을 깔수 있는데 앱을까면 책을 선택할수 있고 문제도 풀수있어요~
아이가 앱에서 독해도 듣고 문제도 풀어서 신기해 하고 좋아하더라고요
혼자서 쓱쓱 하고 금새 다 했다고 보여주더라고요

거기야 아니야 는 민우와 민준이의 대화로 이루어진 독해더라고요
색다르기도 하고 재미나기도 했어요
아이가 눈을 못 때고 어느 부분이 가려운지 그림으로 찾더라고요
신나게 했어요

눈썹은 왜 있는거야 독해는 눈썹이 왜 있는지에 관한 이야기 였는데요
머리워에서 흘러내리는 비를 눈에 안들어가게 막아주기도 하고 눈이 부시지 않게 햇빛을 막아주고 여러가지 표정을 짓게 해준대요
문제를 풀때 재미있는 문제가 있더라고 화난표정짓기 ㅋㅋㅋ
눈썹을 위로 올라가게 일자로 그리고는 얼굴이 빨개지게 볼도 그리고 ㅎㅎㅎ
엄청 심여를 기울려 그러더니 ㅋㅋ 웃더라고요
재미있는 문제였어요

뒤에 보면 활동지가 있는데 
활동지에서는 어휘로 말해요,
생각표현해요, 즐겁게 해봐요 세가지로 이루어져있어요
아이가 즐겁고 신나게 놀면서 어휘확장하고 글을쓰고 재미있게 할수 있는 독해톡인것 같네요
아이가 공부는 즐겁게 싫어하지않고 재미있게 해야 사고력도 늘고 어휘도 확장되고 하는데 독해톡은 툭툭 떨어져서 간편하고 아이가 즐겁게 할수 있는 문제집이라 좋은것 같아요~^^




“해당 컨텐츠는 비상교육으로부터 학습지를 받은 후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