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mmar Cue 1 (Student Book + Workbook + Hybrid CD, 2nd Edition) Grammar Cue 5
Language World / 2019년 8월
평점 :
품절


[#Grammar cue 1]

-#language world
초등학생이 되자 영어를 놀면서 공부하던 유치원때와 달리 
이거 왜그래? 
아까꺼와 다른데 왜?
라는 질문을 많이 받더라고요.
법칙들이 발견되기도 하고 규칙이 있기도 한걸 느끼기 시작했더라고요.
아직 #저학년이지만 #영어기초문법이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이 들면서 #grammar cue 를 접하게 되었어요

파닉스를 공부할때 같은 출판사에서 나온cue 교재를 사용했는데 cd가 너무 잘되어 있어서 좋았는데 이번 역시 #grammar cue 에서도 컴퓨터로 활용하기 너무 좋았어요 
역시 믿고 보는 #language world 출판사 네요
첫 단원은 명사 nouns 를 공부했어요.
person
thing
place
animal을 나누어서 공부했어요
울 딸은 place라는 단어를 가물가물 한지 한참 생각을 하고 있다
물어보고 단어뜻도 적더라고요.
형광팬으로 쭉 ~긋기도 했어요.
#엄마표영어라 잘 하고 있나 
가끔은 불안한데 오늘은 와~~ 했네요.
ㅋㅋ
집에서 하는 #홈스쿨영어문법이지만
선생님같이 home work도 내주면서 설명도 해주었어요
선생님~ 이러면서 질문도 하더라고요

grammar cue 워크북도 있어서 home work로 내주었어요.
울아이 1학년인데 #grammar 너무 재미있다고 하네요.
쉽게설명도 잘 되어 있고 워크북도 있어서 개념 잡은 뒤에 연습하기 좋았어요.
아이 스스로 모르는 단어도 찾아서 써보고 아이는 이책이 맘에 드나봐요~
재미있게 #엄마표영어문법 해볼수 있을 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