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2-1 (2020년)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20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본문 이미지
빅데이터 우등생 2-1

초등학교 입학한지 엇그제인것 같은데, 1년이다되어가네요.
이제 겨울방학만 지나면 2학년이 되어요~
1학년때는 마냥 놀기만 했는데 , 이제 2학년이 되는지라 수학공부 할려고 #천재교육에서 나온 #우등생수학을 펴쳤어요~
기본개념서라서 그런지 쉽고 재미있게 되어 있어서 아이가 부담없이 다가갈수 있었어요.

첫장에 보면 스케쥴표가 잘 나와져 있어요.
저처럼 스케쥴 잘 못짜고 계획을 짜기 힘드신 분들에게 딱이예요.
책의 구성과 특징이 나와있는데
개념과 익힘과 틀리기 쉬운문제, 그리고 서술형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저는 특히 틀리기 쉬운문제가 좋더라고요.
이이들이 틀리기 쉬운문제가 딱 맞더라고요.
한번더 집고 넘어가면 다음번에는 안틀릴수 있을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진도나가기에 앞어서 이전에 배운 문제 확인하기가 있더라고요.
그전에 배운 문제를 확인하고 새로운 단원으로 넘어가서 좋았네요.
울 아이는 이전에 배운 문제라서 쉽다고 좋아했어요.
다음장을 넘어가니 학습만화~
마녀가 나오는 이야기예요.
개념큰소리로 읽어보라고 했는데 싫다면서 학습만화는 큰소리로 또박또박 읽더라고요.ㅎㅎㅎ
개념을 만화로 이해하는건 쉬운일이라면서 이해가 잘 되었다고 더 없나고 해서 매 단원마다 나온다 했더니 좋아하더라고요~~
개념설명 오른쪽 위쪽을 보면 QR코드 찍는거 보이나요?
제가 QR코드 좋아하는데 여기에도 짝~
QR코드를 설명을 듣고 문제 풀었더니
선생님이 필요없더라고요
엄마도 필요없는 QR코드 선생님~
정말 걱정이 없습니다 .ㅎㅎㅎ
저는 전재교육 우등생수학에가 가장 좋은 면이 틀리기 쉬운 문제를 한번 더 다루어 준 것과 서술형문제예요.
아이들이 제일 어려워하는 틀리기 쉬운 문제와 서술형 ~
이부분을 구체적으로 다루어져서 아이들이 한번 더 보고 넘어갈수 있어서 좋아요
아이도 부담없이 재미있게 #초등수학 공부해서 좀더 신나게 할수 있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