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지현처럼
동지현 지음 / 쌤앤파커스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지현처럼 #동지현 #쌤앤파커스

 

P199. 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매 순간을 처음처럼 맞이한다. 그걸 늙어가는 과정이라고도 생각할 수 있지만, 나는 완성되어 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살면서 나 자신에 관해 점점 더 많이 알아 가고 있는 만큼, 나이가 들수록 가장 나다운 모습을 찾아가게 되는 것이라고 말이다.

 

자기 관리. 쉽지 않은 말이다. 그렇지만 중요한 말이다. 운동, 피부, 몸매, , 화장품. 그 모든 것들을 오랜 시간동안 섭렵한 그녀한테는 자신감이 읽힌다. 운동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들에 대해선 관심이 최소화인 나에게 그녀의 책이 그저 놀랍고 대단했다. 20대 땐 그래도 화장품에 관심을 가지고 이것저것 좋다는 것, 비싸다는 것 등을 사서 써봤는데 효과도 잘 모르겠고, 현재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제품을 원하기 때문에 관심의 폭이 확 줄었다.

 

20년의 노하우를 녹여냈다. 나이에 맞는 적절한 자기 관리가 궁금하다면 추천한다. 어떤 화장품을 쓰는게 좋은지, 어떤 시술이 나한테 더 맞는지, 잘 모르고 돈만 쓰고, 화장품만 사들이고 있다면 그녀를 만나보고 자신에게 맞는 길을 찾길 바란다.

 

어쨌든, 나도 수분 크림을 좀 더 자주 바르고, 팩도 좀 더 붙이고.. 그렇게 해보려고 한다.

! 그리고 그녀의 부지런함은 너무 부러울 따름이다.

 

P246. 지금, 이 순간뿐 아니라 앞으로 살아가는 동안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빛나길 응원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