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 고등 수학 (상) 고1 - 2010
홍범준 외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08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학원 교재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개념 정리로는 조금 부족하지만.. 이걸 개념 정리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없겠죠 설마?!! 

다른 개념서로 개념을 잡고 쎈으로 유형과 더 심화된 문제를 접하면 좋으실 듯 해요. 

씨 단계를 풀고나면 다 틀리지만 더 심화되고 어려운 문제를 원하시는 분들은 좋을 것 같구요. 

비 단계에 문제를 분류해서 어떤 것에 관련된 것들인지 위에 작게 표시되어 있어서 

좋아요^^ 그걸 보고 내가 어느 부분이 취약한지 알 수 있구요.  

에이 단계는 몸풀기용으로 개념 연습할떄 사용할 수 있구요. 

문제가 조금 더 있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는데 문제가 좋아서 더 없다는 아쉬움 때문일까요?ㅋㅋ 

 아무튼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괜찮은 문제집입니다. 

개념정리가 안되있으면 문제가 난이도가 있어서 풀기에 좀 어려움이 있을 듯 해요. 

구매하실때 잘 고려해서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