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BL] 인투 더 로즈 가든 (Into the Rose Garden) 1 [BL] 인투 더 로즈 가든 1
시크노블 / 2016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이버블로그에서 이책에 대한 리뷰를 보고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많이 기대를 않고 읽었던 것에 비해 전 꽤 재밌게 읽었습니다.
1.2.3권으로 굳이 나눌 분량이 아니었지만 내용상 저렇게 끊는게 적절했다고 생각해요. 실제 분량은 꽉찬 두권입니다.

무엇보다 책소개가 너무 부실해요. 저 책소개로는 제가읽은 내용의 반의반도 담아내지 못하고 있어요. 이 책에서 느껴지는 독특한 분위기나 장점이 있는데‥ 그걸 저런 뻔하고 흔한 소개말로 오히려 피폐.회귀의 뻔한 루트를 생각하고 구입했던 독자들에게 실망감을 줘서 안좋은 리뷰로 나타나요.(별하나가 빠진 건 오로지 허접한 책소개때문이에요)

흔히 회귀물이라면 불쌍한 수가 회귀해서 어떻게든 이전의 실수를 반복하지않기 위한 고군분투물이 많은데 이건 특이하게도 회귀후 공의 시점에서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는 수를 설명하고 있어서‥오히려 이제까지 읽은 회귀물에서 '도대체 왜 공은 회귀만 하면 딱히 바뀐것도 없는 것 같은 수에게 다짜고짜 사랑에 빠지는가'에 대한 의문이 해소된 기분이었어요.
하지만 1권에서 피폐했던 수에 대한 보상심리를 우선시하신 분들이 읽기에는 조금 답답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여기에 대해선 네이버블로그 리뷰를 참고하시길 바라요. 사람마다 취향은 다른거니까요. 네이버에 책이름검색하면 바로 뜨더라구요.)
전 본래도 공시점을 좋아라해서 간만에 꽤 즐겁게 읽은 책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