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세트] [BL] 피어나다 (총3권/완결)
호롤 지음 / 비숍 / 2017년 6월
평점 :
판매중지


상처받아 소심한 수를 구원하는 공이라는 뻔한 설정이지만 학년이 올라갈수록 아카데미에서 성장하는 수의 모습이 좋았어요. 공을 사랑하지만 자신이 해야하는 일도 포기하지않고 한 사람으로써 홀로 서기하는!
오히려 왕자공이 초반에 비해 뒤로 갈수록 수의 매력에 휘말려서...수가 아깝....물론 수한테 헌신하는 처음부터 끝까지 다정공이지만. 그래도! 내새끼를 데려가려면 부족하다!ㅋㅋ정말 공은 책표지 그대로에요. (표지 열일했다.)
착한수를 별로 안좋아하시는분들에겐 추천하고싶지않아요. 전 착한호구수를 좋아해서 아주 취향이었지만.ㅋㅋ답답하긴했는데 결국 복수없이도 자신이 원하는걸 쟁취해니까요. 보란듯이 잘사는게 진짜 복수죠.
책구매하기전에 이 작가님 사이트에 연재 중이신 다른 소설도 읽어봤는데 거기선 어색한 문장이 너무 두드러져서 걱정을 좀 했었어요. 하지만 퇴고를 열심히하신 건지 걱정했던 것보다 문장은 괜찮았어요. 아주 유려하고 예쁜 문장은 솔직히 아니구요. 오히려 전 이리저리 장식이 많이 된 문장을 안 좋아해서ㅎㅎ인물들 감정묘사는 꽤 생생하고 공감이 많이 갔는데 주변상황묘사나 배경묘사에서 조금 아쉬웠어요. 주인수가 내내 좁은 방안에 갇혀살았다는 설정 때문에 그래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그래도 좀? 아쉬운 정도.(별하나가 빠진 이유에요)
쥬디도 그렇고 황태자도 그렇고 주변인물들도 매력이 뿜뿜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다음작품도 기대할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