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지는 요술 초콜릿 틴틴 로맨스 시리즈 3
한예찬 지음, 오은지 그림 / 틴틴북스(가문비) / 2018년 6월
평점 :
절판


 

 

[가문비 틴틴로맨스]사랑에 빠지는 요술 초콜릿


 




 


수줍은 많고 자신감없는  이나는 댄스학원에

등록하게 됩니다





 


 댄스학원에서 취업준비를 하며

아르바이트를 하던 연수를 만나게 됩니다




 


 연수에게 페터라를 별명을 지어주며

둘은 문자도 주고 받게되구요




 


 연수에게는 아이돌을 닮은 여자친구가

있는것을 알게됩니다






 


 어느날 집으로 가던길에

길을 헤매는 할머니를 도와드리고

할어머니에게서 요술 초콜릿을 건네받게되어요

금색은 소워을 이루는것이고

은색은 되돌리는 초콜렛이에요





 


 믿기지 않았지만 이나는 페터가 있는 앞에서

페터와 나이가 같게  해달라고 금색 초콜릿을

먹게됩니다





 


이나가 페터의 나이와 같게 될줄 알았지만

페터가 이나와 같은 중학교 1학년 

14살 소년이 되어버렸네요



 


 페터는 부모님도 여자친구도 만날수없고

오로지 이사실을 알고 있는 이나와 친구로

지내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냅니다






 


 이나는 페터가 자기와 데이트하고

만나는게 너무 기뻤지만

부모님도 만나지못하는 페터를 보고 마음아파 합니다




 

결국 모든것을 털어놓고

평생 잊지못할 특별한 추억을 만든것과

계속 친구로 남겠다는 말을 뒤로하고

은색  초콜릿을 먹고

페터는 다시 어른으로 돌아가네요




페터는 영원한 이나의 영원한 친구로

남아있을 거에요



하이디와 페터같이 순수하고

아름다운 사랑이 느껴지는

이쁜 사랑이야기.

아이의 마음에도 순수하고 이쁜

사랑의 감성이  자랐을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