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기 전에 한 번은 혼자 살아보고 싶어 - 혼자 살아보고 싶은 이들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선주 지음 / 푸른향기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난 주말, 광화문 교보문고에 방문했는데 제목부터 제 시선을 사로잡는 책이 있었어요!ㅎㅎ

늘상 혼자 살아보고 싶다고 노래부르는 저를 위한 책인 듯!!

 

단순히 혼자살고 싶다~가 아니라 혼자 살아가는 것에 대해 여러가지 의미를 생각해 볼 수 있는 에세이!!

 

 

 

 

 

 

저자인 이선주 님이 생각하는 자취란?

"자"신만의 "취"향을 가지고 살아가는 것이라는 문구가 마음에 와 닿았는데요^^

총 5가지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처음 고시텔에서 시작한 홀로서기 고군분투기!

혼자인 나를 잘 키우는 방법, 저절로 되는 결혼수업 / 자취에 대한 이야기까지 공감이 되는 이야기들이 한 가득~!

 

 

 

 

당장 독립을 계획하고 있지 않아도 내가 나의 삶을 얼마나

주체적으로 꾸려나가고 있는지 생각해보게끔 해 주는 책인 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