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타이베이.타이완 북부 - 2019-2020 최신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이진경.김경현 지음 / 길벗 / 2019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제가 꼭! 가보고 싶은 나라의 TOP3에 있는 대만!

올 연말이나 내년 초에는 꼭 여행가려고 계획중인데요^^

 

2019년 9월에 따끈따끈 출간된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 2019-2020년 최신판을 만나 보았어요~!


풍부한 볼거리, 편리한 교통, 맛있는 음식,

아름다운 자연과 친절한 사람들까지 매력이 가득한 타이베이!!

 

 

 

 

 


출국 전 여행 계획을 더 쉽게 짤 수 있도록 도와주는 '1권 미리 보는 테마북'

출국 후 여행을 더 가볍게 즐기는 '2권 가서 보는 코스북'으로 구성되어

무거운 여행책에 대한 부담을 덜어 주었어요!

 

자유 여행을 할 때 철저하게 계획을 짜는 저에게는 1권, 2권을 같이 보며

여행계획을 짜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제가 얼마 전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을 다녀오면서 현지의 교통편에 대한 정보가 충분하지 않아

여행 전 계획을 짜면서 어떻게 이동해야 할지 동선에 대한 고민이 많았었는데요~

 

 

일정별 코스는 기본! 기차, 온천 등의 테마코스와 핵심 지하철역을 중심으로 떠나는 당일,

반나절 여행 코스를지도와 여행 영수증으로 구성하여

얼마 정도의 여행경비로 당일 여행이 가능한지 실질적인 정보가 가득!!

 

 

 

 

 

 

 

저에게 외국 여행을 떠나는 이유를 물으신다면?  현지의 음식을 맛보기 위해서인데요^^

요즘에는 인터넷에도 많은 여행후기가 있지만,

그래도 여행책에 나오는 맛집 정보가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무작정 따라하기 책을 보면서 타이베이에 가면 먹고 싶은 음식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ㅎㅎ

 

 

 

 

 

타이베이에 대한 매력을 가득 담은 여행책을 찬찬히 읽다 보니,

얼른 비행기표를 끊고 싶은 마음이 한 가득 드네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