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릇처럼, 열두달 여행 - 여행마니아 수 언니가 추천하는 국내 감성여행지 84
홍수진 지음 / 푸른향기 / 2017년 3월
평점 :
절판


 

 

서점에 가면 국내 여행지를 추천하는 책은 엄청나게 많지만,

매주말 여행을 오아시스로 삼아 떠나는 작가님의 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책!!

 

매월, 매주말 떠나는 여행지를 추천해 주어서 계절에 따라 보는 색다른 재미가 있구요^^

디자이너님의 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사진들을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느낌!!

 

 

 

 

 

일상에 찌들리다 보면 주중에 일을 하고 매주말 여행을 떠나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닌데요,

1년 정도는 작가님이 추천해주시는 여행지를 고스란히 따라가보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여러가지 여행지 꿀팁과 맛집, 숙박 정보까지 가득가득!!

 

 

 

 

 

 

 

 

저는 여행을 가면 맛집, 빵집, 카페 위주로 동선을 정하는 터라

실제 다녀오신 곳들을 컨셉에 따라 소개해주시는 전체적인 구성이 딱 제 스타일!!

 

버릇처럼, 열두달 여행!! 다 같이 떠나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