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학교 요괴반 3 - 웃소의 판타지 미션 코믹북 환생학교 요괴반 3
파키나미 그림, 윤종문 글, 웃소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웃소 좋아하는 친구들 많죠?

누적 조회 수가 벌써 2500만이나 되는 웃소의 환생학교 요괴반이 책으로 나왔어요.

유튜브도 너무 재밌는데 계속 미디어 들여다보고 있는 거 보면 가슴이 막 답답해지잖아요?!

그래서 책으로 준비했어요!

이번에는 차례에서도 알 수 있듯이 붉은 보름달이 뜨면 변하는 늑대 인간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웃소의 환생학교 요괴반에 나오는 친구들입니다.

주인공은 늑대인간이고 그 밖의 투명인간, 구미호, 드라큘라, 도끼비, 유소정이 나와요.

붉은 보름달이 뜨니 늑대 인간이 정말 늑대로 변했어요.

보름달이 사라지면 다시 인간으로 돌아오지만, 점점 난폭해지는 늑대 인간을 가두기 위해 도깨비의 방망이가 필요한데 아니나 다를까 유소정이 도깨비의 방망이를 잃어버렸어요.

그럼 이제 어쩌죠?

어쩌긴 뭘 어째요! 빨리 도망쳐야죠~!!!

도망치다 보니 낡은 집을 발견해요.

알고 보니 늑대 인간이 살던 집이었어요.

중간중간 이렇게 숨은 단서 찾기 코너가 있어요.

마치 내가 탐정이 된 듯 퀴즈를 풀면서 직접 환생학교 요괴반과 같이 있는 느낌이 들어요.

늑대 인간이 숨어있는 곳까지 찾아왔네요.

그림만 봐도 너무 긴박해요.

도망쳐!!! 빨리!!!!

도깨비방망이가 없지만 다행히 늑대 인간의 부모님이 진정제를 만들어 주셨대요.

하지만 진정제를 찾는 것도 봉인된 진정제를 여는 것도 다 해결해야 할 과제입니다.

아이들은 미션을 푼다고 신이 났어요.

또다시 등장한 숨은 단서 찾기!

웃소의 환생학교 요괴반 친구들과 빨리 단서를 찾아보세요!

으아악 나도 모르게 정말 소리 지르고 발을 동동 굴리게 만들어요.

영화같이 손에 땀을 쥐게 합니다.

빨리빨리 응원하게 돼요.

과연 늑대 인간을 제압할 수 있었을까요?


마지막은 정말 눈물 나게 하는 늑대 인간 부모님의 편지까지 실려있었어요.

저 진짜 울었잖아요?!

아이들에게 재미뿐만 아니라 감동도 줄 수 있는 책이었어요.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웃소 좋아하는 여자 친구들 많던데 스티커까지 있어서 다이어리 꾸미고, 노트 꾸미고 사부작사부작 놀기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아직도 이런 스티커가 좋더라고요.

오자마자 웃소 시리즈라고 하면서 너무 좋아했어요.

초등 3학년 아이들에게 최고의 책입니다.

학교 갔다 오면 웃소 시리즈 보느라 정신이 없어요.

이전 웃소 책까지 꺼내서 보더라고요.

셋이 모여서 다 같이 숨은 단서 찾으며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핸드폰만 보고 있으면 엄마 속 뒤집어지는데 이렇게 책도 읽고 같이 이야기도 나누니 이 시간이 너무 소중하더라고요.

-도서만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