웡카를 찾아라! - 《찰리와 초콜릿 공장》 숨은그림찾기
렌 맥도널드 그림, 로알드 달 원작 / 한빛에듀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영화도 완전 인기인데, 바로 그 웡카를 찾는

숨은그림찾기 책이 나왔어요.

표지부터 반짝반짝 판타지 세계로 인도하는

『웡카를 찾아라! 』입니다.


로알드 달의 너무 유명한 동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

숨은 그림 찾기입니다.

그중에서도 바로 웡카와 함께 하는 숨은 그림 찾기.

월리 웡카를 아시나요?

(우리가 좋아하는 그 티모시 샬라메 말고요..

죄송해요 아직도 영화에서 못 헤어 나오고 있어요.)

바로 천재 초콜릿 발명가입니다.

찰리 버킷과 네 어린이를 자신의 초콜릿 공장에 초대했어요.

그런데 웡카를 비롯해 여러 가지가 사라졌어요.

무엇이 사라졌는지 다 같이 찾아봅시다.

특히, 우리의 웡카를 찾아야 해요!


등장인물입니다.

혹시 아직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보지 않았다면

이 숨은 그림찾기 책으로 먼저 흥미를 끌어줄 수 있어요.

나중에 영어원서를 쓱-들이밀어도 분명 잘 볼 거예요.

그리고 이미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보았다면

너무너무 재밌게 풀 수 있어요!!

초콜릿 공장으로 초대된 찰리와 친구들입니다.

그 외 아이들의 부모님들도 많이 나와요.

친절하게 등장인물에 다 소개되어 있어요.

자, 이제 숨은그림 찾기를 하러 떠나봅니다.

숨은 그림 찾기는 아이들 관찰력, 집중력에 너무 좋아요.

그리고 식당에 가거나 여행을 갈 때도 저는 작은 숨은그림찾기 책이라도 꼭 챙겨 다녀요.

아이가 가장 재밌다고 한 신제품 개발실.

동화도 그렇지만 이 숨은그림찾기 책에서는 더더욱 상상력이 발휘된 것 같아요.

숨은 그림 찾기도 재밌는데 신제품 개발실, 사탕으로 만든 배 등 신나는 모험이 기다리고 있어요.

아이들의 상상력도 자극하면서 볼거리도 가득해요!

숨은그림찾기 목록은 이렇게나 많답니다.

정답도 다 있으니, 걱정 마세요!

아이들 책이라고 우습게 보지 마세요.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고요.

저도 열심히 같이 찾았어요.

도서관 대여한 책이냐고 물어보더니, 아니라고 하니까 아주 신이 났어요.

이 책은 소장 가치 충분합니다.

그리고 소장해야 마음 편히 숨은그림찾기 할 수 있어요.

책도 너무 예쁘고 워낙 유명한 로알드 달의 그림책이니 <찰리와 초콜릿 공장>과 함께 가지고 있어도 좋을 것 같아요.

숨은 그림 찾기에 심취해서 아이가 너무 열심히 했어요.

덕분에 집이 조용~~~했답니다.

남은 겨울 방학 웡카와 함께 해요~


-도서만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