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남비서, 여대표 좀 말려 주세요! (19금 개정판) (총2권/완결)
별하나별둘 / 하트퀸 / 2020년 2월
평점 :
판매중지


#사내연애 #대형견 #순정남 #존댓말남 #능글녀 #능력녀 #직진녀

사내연애, 현대물인데 남자 주인공이 비서이고 여자 주인공이 대표인 설정이 좋았어요

보통 남자가 높은 위치이고 여자 주인공이 팀원이라던지 비서인 소설들을 많이 봤는데

반대의 상황이 되니까 별미예요.

직진하는 여자 주인공 너무 귀여웠고 남자 주인공이 비서이다 보니까 존댓말하는 것도 좋았어요

순둥 대형견 느낌ㅎㅎㅎ

전 처음에 남비서라길래 성별을 나타내는 남(자)비서라는 뜻인줄 알았는데 남자 주인공 성씨가 남씨더라구요 ㅋㅋㅋㅋ약간 중의적인 느낌?

색다른 사내연애 로맨틱 코미디를 원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