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유실-Another Universe [BL] 유실 9
해단 / 피아체 / 2020년 8월
평점 :
판매중지


유실 au 외전이 나온다고 작가님께서 말씀하신 이후로 알라딘엔 언제 올라오나 손꼽으며 기다리고 있었네요!! 올라오자마자 사서 후다닥 읽었어요 ㅎㅎㅎ 이번 au외전은 타외전들과는 다르게 남성도 (매우 드물지만) 임신이 가능하단 설정과 함께 시작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뭔가 본편과는 다른 평행세계 속의 서주와 우진이를 만나보는 것 처럼 느껴졌어요. 그래도 여전히 서주 생각뿐인 울보 우진이와 그런 우진이의 완고스러운 (ㅎㅎㅎ) 면때문에 또다시 환장대잔치가 된 서주가 여전해서 보기 좋았네요. 역시 유실의 매력은 막대한 양의 외전으로 짧은 본편의 아쉬움을 딱 달래기 좋다는거 아닐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