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원 내가 쓴 성경 신.구약 세트 - 전12권 - 가족끼리 나누어 필사하는 성서원 내가 쓴 성경
성서원 편집부 지음 / 성서원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내가 쓴 성경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 지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 사도신경과 주기도문이 앞장마다 있습니다. 기도하면서 시작하면서 시작해보세요^^

* 각권마다 필사자와 시작날짜와 마감날짜를 기록해둘 수 있습니다.

 

* 여백이 생기지 않습니다!

성서원 내가쓴성경은 성경 장,절 표시를 하지 않아서 자신만의 글씨체로 여백없이 끝까지 써내려갈수 있습니다. 권마다 24페이지 이상의 여분 페이지를 추가해서 부족하지 않습니다.

 

 

* 뒤비침이 적습니다.

성서원 내가쓴성경은 여러 번 테스트를 거쳐서 뒤비침이 적은 두께의 고급 종이를 사용해서 뒷비침이 적습니다!

 

 

 

* 최고급 용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성서원 내가쓴성경은 오랜기간 필사하는 분들을 위해 최고급 용지를 사용하여 부드럽게 흘러가는 필기감을 통해 최상의 만족감을 드립니다.

 

* 연습할 수 있는 용지가 있습니다.

 

* 얼마나 써나가고 있는지 체크해 볼 수 있습니다.

 

 

* 필사는 혼자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가족끼리 나누어서 필사할 수 있습니다.

 

 

* 가죽 제본을 제대로 해드립니다.

12권의 여백 페이지를 제거하고, 마치 처음부터 한 권의 성경인 것처럼 완벽하게 가죽 제본해드립니다. 금장 마감으로 영구 소장하더라도 종이색이 변하지 않도록 마무리합니다.

 

* 한번에 잘 펴지는 특수 제본으로 평안하게 필사할 수 있습니다.

책 등을 풀칠하여 제본하는 경우, 잘 펴지지 않아서 성경필사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성서원은 몇 차례의 연구개발을 통해 어느 페이지를 펼치더라도 좌우로 완전히 펼쳐져서 필사에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