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와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은 아니지만, 가끔 사용하는 사람이
더 어려운 거 아시나요?
자주 사용하면 한번 배운 내용을 잊지 않겠지만, 가끔 사용하다 보면 저번에는 했는데
이번에는 안되고, 그때마다 다시 인터넷 검색을 하는데...
왜 저번에는 검색하면 단번에 나오더니 급할 때는 뷰탭을 몇 페이지 지나쳐도 원하는
내용이 안 나와서 머리 뜯으며 괴로워한 적이 가끔 있답니다.
그래서, 비전공자가 업무에서 자주 물어보는 101가지 컴퓨터 활용팁을 읽어 보고
컴퓨터 책상 옆에 잘 모셔두었어요^^
비전공자가 업무에서 자주 물어보는 101가지 컴퓨터 활용팁의 '이 책의 활용'편에
나와 있듯이 현재 가장 필요하고 중점적으로 사용할만한 내용을 먼저 펼쳐서 익히고
나머지는 필요하거나 시간이 날 때 천천히 알아보면 되도록 편집이 찾기 편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1. 업무 효율이 올라가는 단축키 모음 팁
2. 업무 속도를 높이는 단축키 모음
3. 알아두면 쓸모 있는 윈도우 기본 기능들
4. 문서 작업의 달인이 되고 싶다면, MS 오피스/한글 꿀팁
5. 업무에 감칠맛 더하는 유용한 프로그램들
6. 전산팀처럼 능숙하게 윈도우 설치하기
7. 알고 보면 쉬운 컴퓨터 설정, 직접 시도하기
8. 스마트폰을 유용하게 활용하는 방법
9. 업무를 방해하는 컴퓨터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