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독해 3단계 3A : 2~3학년 -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똑똑한 하루 독해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천재교육의 똑똑한 하루 독해는

일주일에 5일, 4주 동안 하루10분이면 끝낼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독해 교재에요.

어휘 뿐 아니라 생활 한자까지 접할 수 있게 해주고

문학, 비문학, 실용문 같이 다양한 글을 통해

글자만 읽는 것이 아니라 글을 읽어 내 지식으로 만들 수 있게 해 줘요.

마무리에 창의 융합 게임을 통해 사고력까지 신장시킬 수 있구요.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여

캐릭터 매니아인 우리 아이의 시선을 한 눈에 잡았지요.

무엇보다 확실한 건 쉽고 재미있다는 거에요.

하루에 3-4일 치를 다 해 버려서 시작한 지 며칠 되지 않았는데

거의 끝나가고 있을 정도로요 ㅎㅎ

 

 

 

 

무조건 쉬운 문제만 나오는 게 아니라

아이들이 잘 틀리는 띄어쓰기나 맞춤법을 다뤄줘서 좋아요.

저희 아이는 '안'과 '않'을 잘 구별 못 해서

두 개 다 틀리고 말았는데요 ㅠㅠ

이 문제를 계기로 저랑 같이 연습해서 이젠 잘 구별하여 쓸 수 있게 되었어요.

독해 내용도 역사, 건강, 전래동화 등 다양한 제재와 주제가 나와 좋았어요.

자려고 누웠는데 아이가

엄마, 주몽 성이 뭔지 알아? 하고 퀴즈를 내더라구요.

고주몽이니까 고씨?

딩동댕!

어떻게 알았냐 하니 독해 문제에 나왔대요.

박혁거세, 김수로가 각각 어느 나라를 세웠는지도 다 알고 있더라구요.

역사책 읽으라고 하지 않아도 독해하면서 척척 기억하니 일석이조! ㅎㅎ

 

독해 교재에 싫증내고 지루해 하는 아이들이 있다면,

독서는 즐겁게 하는데 독해력까지 향상되는지 걱정이 되신다면

천재교육의 똑똑한 하루 독해 해보기를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