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월간우등생 학습+과학(1년) - 4학년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월간 우등생학습 + 과학 (3월호) 
4-1
천재교육



입소문 자자한 천재교육 월간 학습지와 우등생과학 3월호를 만났어요.

3월호 구성은 월간 우등생 학습 본책과 단원평가, 주말 평가,
교과서 수학, 스토리텔링 수학, 
교과학습 진단평가, 정답및 풀이집, 친절한 용어집이랍니다.

와우 구성이 정말 푸짐하고 알찬 월간 우등생학습이네요!!
받아보고 깜짝 놀랬다는 ㅎㅎ
아들녀석은 뭐가 이렇게 많냐구 살짝 긴장하는 눈치였어요^^


3월호에는 진단평가 문제지도 들어있더라구요.
마침 이번주에 진단평가를 보게될텐데요.
전과목 한번씩 쭈욱 풀어보고 있어요!
시간이 촉박해 한 권 다풀지 못해서...아쉽네요ㅜ.ㅜ



문제뿐만 아니라 요렇게 핵심 정리까지 되어있어서 복습용으로 활용해도 좋을 듯해요! 
3월달에 쭈욱 풀어볼려구요~


역시나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수학문제지는 따로 또 준비해두었네요.
학교 시험대비, 실력향상문제, 성취도 평가문제, 거기에 기초 연산까지
어느 것하나 소홀히 하지않았어요.
권수가 많아서 아들녀석 부담스러워하지않을까 생각했는데요.
보여지듯이 한달치 분량이라 책이 얇아요.
권수만 많을 뿐이지 이 정도면 충분히 풀 수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수학은 스토리 텔링문제가 따로 있더라구요.


서술형에 약한 아들녀석에게 안성맞춤인 문제들이네요.


4학년 수학 첫 단원이 큰 수 인데요.
평소에 접해보지 못한 큰 수를 쓰고 읽기가 쉽지않아요.
스토리텔링으로 쉽고 재밌게 접할 수 있어 큰 수에 대한 부담이 좀 덜한 듯해요.



진단평가 잘 보고싶다는 녀석.
아이의 1회분을 열심히 풀고 있어요.
기초학력테스트라 크게 어려운 문제는 없을 듯했는데...
이미 잊어버린 것들도 많으니 한번쯤 훑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요건 주말평가지 사회과목이랍니다.
주말에 일주일치 배운 분량을 테스트하는 차원에서 풀어보면 좋을듯해요.
컬러로 그림과 자료도 풍부하게 실려있어요.



요건 월간우등생학습 본책의 모습인데요.
과학과목을 펼쳐보았어요.
본책은 흑백으로 나와서 실제 아이들이 학교시험에서 만날 수 있는 모습인것 같아서
더 친근하지않을까 싶어요.


우등생 과학 3월호도 함께 만났어요.
과학을 좋아하는 아들녀석~~
표지그림에 쿵푸팬더가 짜잔~멋지게 그려져있어요.
극장에서 재밌게 봤던 기억이나요.


과학잡지답게 다양한 과학정보와 이야기가 많이 실려있어요.


쿵푸팬더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더라구요~~
세계의 다양한 무술에 대해서도 배워요!


뒷부분에 표범에 관한 이야기와 표범만들기
한눈에 봐도 어려울 듯했는데...
책을 받은 날 밤에 아이가 방에서 혼자 만들었더라구요^^


세워놓으니 뒷다리를 잘못 붙였는지 약간 삐딱했지만
잘만들었다고 칭찬해주고 책상위에 한자리 내주었네요^^


모비딕 영화 관련 이야기도 있어요.
과학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은 듯해요.


아들녀석 과학잡지가 재밌었던지 벌써 4월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최신 과학 이슈는 물론
생활속 과학으로 배우는 과학원리, 체험하는 과학등 풍부한 정보와 내용이 가득해요.
 과학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꼭 만나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