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동! 슈퍼윙스 썼다 지웠다 미로놀이 출동! 슈퍼윙스 썼다 지웠다 놀이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4년 12월
평점 :
절판


출동! 슈퍼윙스 썼다 지웠다 미로놀이 / EBS TV 인기 방영중 / 아이즐

 

 

자유자재로 마음껏 썼다 지울수있는 수성펜도 함께 들어있어요!

유아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책 속에 가득^^

 

 

이 책은 창의 놀이와 시리즈네요!

 

 

 

이 책에서 가장 매력적인 특징은 바로 국내 최초로 적용된 안전커팅 기술이랍니다.

유아들의 안전을 생각한 Safe Cutting!

모서리도 굴려주고 끝을 지그재그 모양으로 잘라서 손을 베이지않아요.

 

특히 새 책을 만지다보면 손가락을 자주 베이거든요.

아이들의 안전까지 생각하는 출판사네요^^

 

 

출동! 슈퍼윙스 친구들 소개와 이름 쓰는 곳이 있어요.

이 책은 ○○○의 것입니다.

 

슈퍼윙스에는 도니, 재롬, 호기, 아리 외에도

 교통 정리, 순찰, 수사 임무를 맡은 봉반장, 잠수 비행기 미나, 만물박사이며 은퇴한 탐험가비행기인

 다알지 할아버지 ㅎㅎ, 사파리 비행기인 주주, 그리고 친구들에게 임무를 주는

 월드 공항의 관제사 코보아저씨!

 

캐릭터 이름들이 재미나네요^^

 

 

미로찾기 놀이 우리 아이들이 참 좋아했던 놀이여서 너무 반가웠어요.

길을 따라, 하늘에서 구름사이로 길을 찾아가야해요!

 

 

도니의 동글동글 만두 빚기, 미라벨공주 미로 정원의 강아지 미로찾기. 

 

 

이탈리아에 사는 루카가 호기와 곤돌라를 타고 가면무도회 초대장을 친구들에게 전달해요.

출동! 슈퍼윙스 애니메이션과 연관된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미로놀이네요~

 

 

내 물건 찾기..슈퍼윙스 친구들이 잃어버린 자신의 물건을 찾을 수 있도록 길을 따라가요.

일명 사다리타기네요 ㅎ

 

 

길 잃은 아기 영양.. 호기, 아리, 주주, 미나 중 누가 아기 영양의 엄마를 찾아 줄 수 있을까요?

주주가 엄마를 찾아주었네요^^

수성펜이라 그리고나서 휴지나 헝겊으로 문지르면 싹싹 지워지네요.

무한반복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딱 알맞는 활동북이죠^^

 

미로놀이에서는 세계의 여러나라가 등장합니다.

영국, 이탈리아, 히말라야. 프랑스 에펠탑, 스코틀랜드, 중국의 만리장성,

모로코 사막, 하와이의 훌라댄스

출동!슈퍼윙스 친구들과 함께 지구를 한 바퀴 돌아 전 세계 친구들을 만났네요!

 

미로놀이로 관찰력과 집중력도 길러주고

이야기가 있는 스토리텔링 미로로 상상력과 표현력도 쑥쑥 길러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