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동! 슈퍼윙스 썼다 지웠다 창의놀이 출동! 슈퍼윙스 썼다 지웠다 놀이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EBS TV 인기방영 중/출동 슈퍼윙스 썼다 지웠다 창의놀이/ 아이즐 

 

 

EBS에서 방송하는 <출동! 슈퍼윙스> 유아들이 정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죠^^

아이들 어릴 때 이런 활동책 한 권 씩은 해 보셨을텐데요!

수성펜이 포함되어있답니다.

 

 

 

총 24페이지 정도의 두께라서 유아들이 질리지않게 할 수있을것 같아요!

또한 휴지나 헝겊으로 쓱쓱 싹싹 지울 수있어 마음껏 반복해서 사용할 수있어요.

 

 

그리고 이 책을 받아보니 특이한 점이 있더라구요.

바로 책 모서리가 톱니처럼 지그재그 모양으로 처리되어있어요.

국내 최초로 적용한 Safe Cutting기법으로 안전에도 만전을 기한 꼼꼼한 배려에 감동했어요^^

사실 새 책을 읽다보면 손가락을 자주 베이거든요.

아주 예리한 종이에 베이고 물에 넣으면 정말 따갑잖아요.

특히 아이들의 피부는 더 연약해서 손 뿐 아니라 장난치다 얼굴이나 다른 신체 부위도

다칠 수있거든요. 아이 혼자서 놀이할 때도 안심할 수있겠어요!  

 

 

표지를 넘기면 주인공들의 소개가 있구요.

오른쪽에 보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름 쓰는 곳도 마련해 두어서 자신의 것이라고 표시해 두고

재미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사실 저는 만화를 안봐서 내용은 잘 모르는데요!

이 페이지보니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네요.

 

자칫 로봇만화들보면 선정적이거나 폭력적일 수있는데 <출동! 슈퍼윙스>는 내용도 흥미롭고

캐릭터들도 정말 이쁘네요^^

 

 

 

택배 비행기 호기, 멋쟁이 묘기 비행기 재롬, 예쁜 구급 헬리콥터 아리, 만들기 왕 도니

★표에서 시작해서 점선 따라 그리기와 이름 쓰기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에 참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초등입학했을 때 소근육발달을 위해 제일 먼저 했던 활동이 바로 요런거였죠.

요즘은 유아기때 하게 되네요^^

뱅글뱅글, 꼬불꼬불, 지그재그 다양한 선긋기활동~ 

 

 

 

다양한 도형을 이용해서 얼굴 그리기 활동도 있어요.

알록달록 이쁜 색의 얼굴들이 탄생하겠는데요!

 

 

우리 아들 오랜만에 요런 책 보더니 너무 즐겁게 뚝딱 해치우네요^^

 

 

휴지를 사용해 금방 썼던 글자를 쓱쓱싹싹 문지르니 원래대로 깨끗해지네요!

그린지 오래되면 휴지에 물을 약간 뭍히거나 물티슈로 닦아도 잘 닦인답니다^^

 

열심히 하고 열심히 지우고 ㅎㅎ

깨끗이 원상복구해서 사촌동생에게 줄거라고해요!

5살 우리조카가 너무 사랑하는 '출동!슈퍼윙스' 거든요~

 

 

종이가 코팅이 되어있어서 매끈매끈 수성펜으로 잘 그려지고 잘 지워지네요!

아이들 연필쥐어주면 군데군데 낙서도 하고 잘못 그려서 지우기도 힘든데...

이 책은 그럴 염려가 없어서 너무 좋아요!

 

 

후다닥~ 해치우고 또 넘겨서 그리고 지우고 무한 반복하네요.

 

아이가 "엄마! 다른 색상의 펜도 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가지 단점은 너무 미끄럽다고하네요.

힘조절이 잘 안되는 유아들은 선긋기할 때 잘 미끄러질것 같아요.

 

 

 이외에도 다른 그림찾기, 같은 그림찾기, 점선 잇기, 개수 세어 빈칸에 쓰기, 양털그리기,

 좋아하는 것 그리기, 상상하여 그리기, 그림 완성하기, 그림자 찾기, 길찾기, 짝짓기등의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답니다.

창의 놀이 한 권으로 아이들의 눈과 손의 협응력, 집중력, 판단력, 상상력, 창의력,

표현력을 기를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