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 공식 알기 쉬운 포켓몬 전국도감 포켓몬 게임 가이드북 시리즈
학산문화사 편집부 지음 / 학산문화사(단행본) / 2012년 10월
평점 :
품절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 공식/알기쉬운 포켓몬 전국도감/646마리 포켓몬 대집합!!

 

 

우리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만화, 그리고 게임캐릭터?

제가 아는 포켓몬은 피카츄밖에 없어요 ㅎㅎ

포켓몬 종류가 이렇게 많았는지 책보고 처음 알았다는 사실...

이 엄청난 두께의 책을 ㅠ.ㅠ 아마 공부하는 책이라면 거들떠보지도않고 양이 많다고 난리났었겠죠?

 

 

 

 

 

 

포켓몬 수가 어마어마하니 가나다순의 색인도 꼭 필요하겠죠^^

 

 

요렇게 세가지의 모습을 보이는 포켓몬...2단계에 걸쳐 진화를 한다고하네요.

표에는 해당포켓몬의 자세한 정보가 가득 들어있네요!

 

 

말처럼생긴 포니타, 날씽마 ㅋㅋ 이름도 참 재미나네요^^

 

 

꽃사슴처럼생긴 포켓몬들도 있네요! 커다란 눈이 느므 귀여워요~ 

닌텐도 게임으로도 즐길수 있다고하지만 게임은 안하는걸로...ㅋ

 

 

포켓몬을 너무 좋아해서 책까지 사줬는데... 또 저렇게 인쇄해서 코팅까지 해줬다죠 ^^;;

포켓몬을 따라 그리기도 하고 아무튼 포켓몬 사랑이 끊이질 않네요!

학교에서 친구들과도 저렇게 인형처럼 오려서 놀곤한다네요!

큐레무와 제크로무, 레시라무...아이덕분에 몇가지 알게되었는데 금세 잊어버렸어요 ㅠ.ㅠ 

 

 

이렇게 앉아서 열심히 책장을 넘겨보는 아이랍니다.

600개가 넘는 포켓몬들을 보니 머리가 빙빙 돌 지경인데..아이는 완전 신났어요.

이름도 많이 알고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하다 싶네요!

아들아, 다른책들도 좀 사랑해주면 안되겠니?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