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Now 13
박성우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4년 2월
평점 :
절판


내가 나우를 읽게된 것은 천랑열전을 너무 재미있게 읽은 나는 그 후속편인 나우에 많은 관심을 갖게되어 읽게되었다. 내가 나우를 좋아하는 이유는 천랑열전을 재미있게본것,그 이외에도 박성우 만화가님의 다른 작품도 재미있게 읽고, 또 그림체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이다. 나는 박성우 만화가님의 많은 작품을 읽었지만 역시나 그중에서 가장재미있는것은 천랑열전과 나우이다. 나는 나우의 다음이야기가 너무 궁금하고 흥미진진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