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9급 공무원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고난도형 한국사 - 모바일 OMR 자동채점 서비스 + 성적분석표 제공 2020 에듀윌 9급 공무원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서익환 지음 / 에듀윌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문제집 위주로 많이 풀다 보니 실전 감각을 살리고 싶어서 봉투 모의고사를 구매했어요.
노란색 봉투에 시험지와 해설지 그리고 omr도 있었어요.
총 4회로 되어있었는데 실전 감각을 키우기 좋았어요.
크기가 실제 시험지와 동일하고 종이 재질(?)까지 같아서 실전처럼 더 집중해서 문제를 풀었어요.
요즘에 집중이 잘 안되는데 이렇게 실제 시험지 같은 모의고사를 푸니깐 더 집중을 잘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채점하려고 해설지를 보니깐 각 회차당 난이도가 상 중으로 적혀있고 각 문제당의 난이도와 출제의도 핵심 포인트까지 나와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핵심 포인트가 적혀 있는 게 좋았어요. 틀린 문제를 복습하기 좋았고 헷갈려서 찍었던 문제에 대해 보기도 좋았어요.

에듀윌 공부 스터디에 참여하여 직접 도서를 구매, 학습 후 작성한 솔직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