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9급 공무원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고난도형 국어 - 모바일OMR자동채점 서비스 + 성적분석표 제공 2020 에듀윌 9급 공무원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강경욱 지음 / 에듀윌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역시 에듀윌 답게 노랑노랑!!
모의고사라서 크기는 조금 크고 저렇게 노란색 봉투에 시험지와 답지가 들어가있었어요!


시험지와 같은 크기에 색감?까지 같아서 진짜 시험지 같았어요!
시험치러 가보면 많은 과목들을 한꺼번에 주잖아요!
그래서 시험지 넘기면서 풀때 솔직히 힘들고 짜증나거든요..
이것도 4회차가 한꺼번에 되어있으니깐 시험지 넘기고 하는것도 솔직히 불편한 느낌도 있었어요.
그래도 그 불편함도 같아서 시험치기 전에 풀기 좋은거 같아요!



총 이렇게 4개가 들어가있어요
첫번째꺼는 이 모의고사를 활용하는 방법인데 
문제를 풀수있는 방법이 총 3가지에요.
1. 시험지에 바로 문제 풀기
2. 시험지에 바로 문제를 풀면서 omr에을 이용하기
3. QR코드를 사용해서 풀기
저는 1번이나 3번을 이용해서 풀고있어요!
두번재꺼는 시험지
그 다음은 답지
마지막은 omr이에요.


위에 방법에서 3번째 방법으로 문제를 풀고나면 이렇게 저의 성적을 분석해줘요.
언제 응시를 했으며 점수와 합격예측도 해줘요...
솔직히 문제집이나 모의고사를 풀다보면 자신이 맞은 개수만 보게되더라고요..
이게 실제 시험이었으면 합격이 되었을까 의문이 들기도하고요..
그런데 QR코들 사용하여 이렇게 채점을 하게되면 합격예측까지 해준다는게 참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QR코드를 채점을 하고 좀 내리다 보면 이렇게 출제 범위 분석을 해줘요.

이렇게 그림과 표로 보니깐 더 쉽게 알게되는거 같아요

저는 국어2회를 풀면서 부족한 점은 어문규정에 한글 맞춤법이 부족해요.

이렇게 사용하면서 자신의 약점을 알게되고 그걸을 더 대비하게 되는거같아요.


+

QR코드를 이용해서 채점하더라도 해설은 답지를 봐야되요.

해설지가 잘 되어있어서 복습하기 좋더라구요.

만약 해설지가 똑바로 안되어있으면 기본서를 다시 찾게 되잖아요.

이 해설지는 꼼꼼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에듀윌 공부 스터디에 참여하여 직접 도서를 구매, 학습 후 작성한 솔직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