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권의 좋은글귀 영어명언 다이어리 2018 - 365일 하루 한 문장 내 인생을 빛내줄 사랑명언.성공명언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7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수백권의 좋은글귀

 

영어명언

다이어리 2018

 

2017년도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시간이 참 빠른거 같아요.
벌써 내년 계획을 세워야 할 때네요.
영어명언 다이어리를 발견하고 이거다! 싶어
저를 위해 준비했어요.

 

 

영어명언 다이어리를 받고 사이즈가 작아서 넘 맘에 들었어요.
제가 올해 사용했던 스벅다이어리와 비교해봤어요.
너무 커서 집에서 모셔놓고 사용했는데요.
영어명언 다이어리는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려구요.^^

 

영어명언 다이어리가 맘에 들었던 또 다른 이유는 이렇게 제가 원하는 명언들을 주제별로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인물별로도 명언찾기가 가능해요.
세심한 배려가 넘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인물뿐아니라 책과 광고의 주옥같은 문구들도 실려있어요.

 

 

 

 

영어명언 다이어리를 만든 과정도 나오는데요.
10년동안 감명깊은 구절을 모았다고 해요.
그 중 365개를 뽑아서 담았다고 하네요.
이런 문구 하나가 인생을 변화시키는 계기가
될 수 있으니 저도 찾아봐야겠어요!

 

 

 

왼편은 명언이고
오른편은 다이어리로 사용할 수 있어요.

 

저도 명언을 미리 살펴보았는데요.
이렇게 적으면서 보니 영어공부가 절로 되더라고요.

lf you put Ddeok-bok-i on a plastic plate, it's 1000won. But on ceramic plate, it's 2000won.
예전에 커피광고의 블라인드 테스트가 생각나는 문구네요. ㅋㅋ

I had the blues because l had no shoes, Until upon the street, I met a man who had no feet.
행복과 고통의 척도는 상대적인가 절대적인가?

이렇게 생각해볼 수 있는 질문도 함께 있어 더욱 좋네요.

Save a little money each month and at the end of the year, you'll be surprised at how little you have.
내년에는 알뜰하게 살아보기인데요.
저금을 해야하는 이유를 생각해보게 하네요.

내년 계획을 세워보며 너무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영어명언 다이어리 2018
내년을 부탁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