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수능특강 고득점 N제 외국어영역 330제 - 2012, 수능연계교재 EBS 수능특강 고득점 N제 2012년 2
EBS(한국교육방송공사)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2년 5월
평점 :
품절


드.디.어. 고득점 n제가 발간되었어요

기대보다 더 이쁜 디자인인것같아서 너무 좋아요

(안에 대학교 광고도 못보던거 있어서 재밌었어요;;;ㅋㅋㅋ)

쨋든.대략 한페이지에 2문제 많으면 3문제가 들어있는 무려 수능연계교재네요

황금딱지가 붙어있는 절대 무시할수없는 책이죠

작년엔 n제가 말썽이 많았다던데 아직 안풀어봐서 모르겠지만

작년에 욕먹은만큼 제대로 만들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알라딘에서 사니까 가격도 부담도 안되고

다만 부담되는건 책값보단 아직 다 못풀고 꽂아놓은 인터넷수능 으허 ㅠㅠㅠ

그치만 저만 그런건 아니...죠?
6월중순 15일쯤인가 수능완성도 나온다고하니(마지막 연계교재)

우리 모두 더 화이팅 분발해서 ebs연계교재 정복해봐요 ㅎ


EBS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