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터 2015.2
샘터 편집부 엮음 / 샘터사(잡지) / 2015년 1월
평점 :
품절


샘터 2015년 2월​ , 시샘달 ...

*시샘달 : 꽃샘추위가 있는 겨울의 끝달, 이란 뜻

샘터 2월호에도 다양한 글들이 가득하네요. 작은 책자 한권에 담긴 삶의 이야기를 들어보는건 정말 즐거운 일입니다. ​






▲ 맞습니다. 인생에서 1~2년은 아무것도 아니랍니다.

인생은 생각보다 길~ 지요.



샘터호를 받으면 바로 먼저 펼쳐보는 곳이 바로.. "그곳에 가고 싶다 " 편입니다.

매달 멋진 장소를 소개해주는 터라 내 맘이 심숭생숭~~~ 아, 가보고 싶어라!!! ♬

통영에서 배를 타고 들어가면, 도착하는 장사도. 천송이도 반한 섬

통영갔을때 무지 가보고 싶었는데 못가본 그 섬을 샘터에서 만나니 정말 달려가보고 싶네요. ^^

2월. 동백꽃이 활짝 펴있을 장사도가 더욱 그립네요. ㅎ





동양의 나폴리, 통영!

다음엔 장사도에 배타고 꼬옥 들어가 봐야겠습니다. 씨익~~~~ ^___________^



▲ 여행 편 다음에 나오는 건, 음식. 요리 편이죠.

밤, 쇠비름 짱아찌 주먹밥 만드는법이 나와있어요.

참 군침 돌아요 ㅎㅎ



▲ 사람을 만나는 집, 게스트 하우스. 목포 1935

이번 샘터2월호에는 목포 구도심에 오래된 가옥 세 채를 개조해 문을 연 게스트 하우스를 소개했어요.

역사를 지우지 않고 끌어 안은 이 곳이 참근사합니다.

비오는날 찾아가면 얼마나 근사할까요? ^^



미루는 습관, 이젠 안녕 ! P30

1. 큰 목표를 잘게 쪼갠다

2. 5분 실행법을 실천한다

3. 미뤘을 때의 결과를 상상한다

4. 보상 장치를 만든다

5. 타이머를 활용한다.

새해도 밝았는데 꼭 하고자 했던 미뤘던 일을 우리~~~ 해보아요 ^^



▲ 눈의 화기를 다스리는 법 P42



▲ 법륜 스님의 참살이 마음공부 P70

법륜 스님의 대답이 아주 속 쉬원합니다. 무조건 참아라, 이해해라가 아닌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도록 해주네요.


멀리 보고 시작하세요~ 운동 처방이 필요해 , 복싱 P90

사람살아가는 이야기가 가득한 잡지, 샘터 2월호 소개해봅니당.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