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터 2014.9
샘터 편집부 엮음 / 샘터사(잡지) / 2014년 8월
평점 :
품절


​이해인 님의 첫 그림책이 나왔어요. "밭의 노래"

텃밭에 자라는 식물들이 경이로워, 따사로운 언어로 마음을 어루만지는 시에 그림을 입힌 책이에요.

샘터 9월호에서 반갑게 웃는 이해인님의 모습을 보니 참 좋습니다.

중학교때부터 이해인님의 詩를 줄줄 외우고 , 국어시간에 발표도 하고.. 어른이 되어서는 詩 모임에도 가고 ~ 아이 손잡고 꽃다발도 전해드렸지요.

월간샘터 2014년 9월호
작가
샘터 편집부
출판
샘터사
발매
2014.08.12

열매달 9월호엔 좋은 소식이 가득하네요 ^^


샘터에서는 여행지를 한곳씩 소개해 주는데 이번에는 남도 한바퀴에요.

순천, 광주, 목포에서 출발하는 7가지 코스! 버스로 투어할수 있도록 안내해주니 참 재미있을꺼 같아요.





정조, 뉴턴, 제갈공명, 레오나르도 다빈치, 신경숙, 이들의 공통점은 독서광이었다는 것. 그리고 필사를 즐겼다는것!

위 할머니 안정자씨는 필사의 고수입니다! <태백산맥> 필사자 최고령 할머니~~ 의 나이는 81세!

필사는 열독중의 열독으로 <태백산맥>을 필사할때는 오자를 찾아 출판사에 알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힐링 취미~ "라며 지금도 손맛을 느끼고 계신 할머니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


좋은 부모란, 자기 인생을 즐기는 사람이다.

제 생각과 通 하네요! ^0^


개그맨 김경진님의 이야기

SNS 는 과연 인생의 낭비 이기만 할까??


샘터 9월호에서 만난 사람사는 이야기. 하나하나 들어보면, 눈물찡했다가 웃었다가.. 그러네요.

유익한 건강상식도 알차게 들어있어요!

토마토~ 이제 데쳐 먹고, 볶아 먹으세요! ^^ 라이코벤 흡수율이 9배나 높아진대요!


글씨를 보면 그 사람의 마음이 보인다고 하는데 힘 있는 글씨 체를 보니 절로 힘이 납니다.

이순신 장군의 난중일기 중에서 유명한 대목 " 반드시 죽고자 하면 살고 반드시 살고자 하면 죽는다 "


​가장 마지막장에.. 독자가 보내온 편지~ 세아이. 이 아이들의 웃음이 어찌나 사랑스러운지~~ 한참을 바라봤네요.

조선왕조실록 20권을 큰 아이랑 다 읽고 기념 사진 찍은거라고 하시는데........... 저도 20권 아이랑 읽어볼려구요!!

jessica_special-11 src

​샘터 9월호는 열매 맺는 내용으로 가득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