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정리 플래너 - 삶을 바꾸는 52주 프로젝트! 정리가 된다!
제니퍼 베리 지음, 안진이 옮김 / 나무발전소 / 201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삶을 바꾸는 52주 프로젝트!
정리가 된다!
우리집 정리 플래너
제니퍼 베리 지음/안진이 옮김



청소는 해도해도 티도 안나고
말끔히 치워났다 싶어도 몇시간이 지나면 어지럽혀 져있는 집...사실.. 해도 해도 티가 안나는게 살림이라지만 너무!!힘들다!!
아!!!깨끗하다 느껴도 손님이 오고 가거나 다른일을 하다보면 다시금 더러워지는!!
사실 어지럽혀져 있는 공간을 치우려하면 막막하기도 하고 많은 시간이 소요 되지만...
이책은 52주 프로젝트 1주일 단위로 간단한 과제를 제시한다.
이 책을 순서대로 52주동안 따라해도 되지만,
나는 일단 청소가 급한곳 침실, 주방, 욕실 순서로 책을 먼저보고 그후 차례되로 책을 보았다.


나는 구조변경 하는것을 되게 즐겨한다.
스트레스 받거나 대청소날을 한번씩 잡으면 여지없이 가구배치를 다시해버린다.
그렇게 하고나면 기분전환도 되고 마치 다른방이 된 느낌이 들기도 한다...
이 책을 통해 여러가지 유용한 팁을 배웠고,
앞으로 수납공간을 정리하거나, 방을 청소할때,
도움을 많이 받을 듯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