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실패하지 않습니다
케네스 & 글로리아 코플랜드 지음 / 사랑의메세지 / 2013년 12월
평점 :
품절


사랑은 실패하지 않습니다.
케네쓰&글로리아 코플랜드



책의 제목만 보고 사랑에 대한 이야기일거라고 생각을 하고 이책을 폈는데 내 생각과는 다르게 성경이야기로 가득한 책이였다.
무교인 나로써는 읽기가 조금 힘들었고, 자꾸만 졸렸다.
물론 예수님을 찬양하고 믿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책인게 틀림없으나 나처럼 무교인거나 불교를 믿는 사람들에게는 조금 꺼려지는 책이였다.
처음부터 끝까지 예수님&성경말씀이 가득하고,
물론 도움이 되는 말들도 있었으나, 이해가 되지 않아 여러번 읽었던 부분도 많았다.
책의 두께는 얇은편에 가깝지만, 읽는데 시간은 내가 생각한 시간보다 좀 많이 걸렸다.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이 읽으면 이해하기 수월하고 한층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책 같다.


사랑은 절대 실패하지 않는다.
무조건적으로 사랑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행한 뒤에 당신의 가정에 어떤 기적이 일어나는지 보라.
예수님께서는 말씀을 행하는 자의 집은 인생의 폭풍도 무너뜨리지 못한다고 말씀하셨다.(누가복음 6:46-49)

내 생각과는 전혀 다른 책 그리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살 것을 결심하고 무슨 일이 있어도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할 것을 결단하기 바란다고 하는데....
하나님(예수님)을 믿는다고 해서 내 인생이 바뀔까라는 의문도 많이 들었다.
그러면서도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이 예수님 때문에 내 인생이 달라졌다- 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예수에 대한 믿음!! 그 마음하나로 자신의 시각이 달라져서 그렇게 느낀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모든 것이 성경의 말씀안에 있다는듯한 작가의 말도 잘 이해가 되지 않았다.
표지를 보면
"어떤 상황에서도 실패하지 않은 공식이 있을까요?
성공에 이르는 확실한 방법을 오늘 발견하십시오."
라는 말이 적혀 있는데...
무교인 나는 이 책을 읽으며 성공에 이르는 확실한 방법을 찾았다고는 아직 말하지 못하겠다.
하지만..인생을 살아가는데에 있어서 한번쯤은 읽어 볼 만한 책인건 틀림없다.
성공에는 실패도 있겠지만 그 실패를 이기고 일어나는 내 자신을 발견 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