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청, 허클베리핀


하루는 당신이 왔다 하루는 당신이 와서 내게 없는 바다
를꺼내어 당신에게 주었다 그게 사랑이었다(데리다)아
니다, 나는 내 사랑이 좀 더 난해해질 것을 요구한다(수
영) 아니다, 재능은 주어진 것이고 변하는 것은 문학이다
(춘수) 아니다. 죽어보니 또 정오였다(랭보) 아니다, 해탈
하고 싶다 해탈하고 싶은 마음조차 해탈하고 싶다(싯다르
타) 아니다, 살고 봐야겠다(발레리) 아니다, 모든 새로운
밤은 능숙한 아내보다도 서투른 애인에게 훨씬 더 가능성
이 있다(바흐친) 아니다, 원래 제목은 그게 아니고 곱슬머
리 앤이다(허클베리) 아니다, 빨간 것은 나무다(상순) 아
니다, 나는 단지 콩사탕이 싫다고 했을 뿐이다(승복) 아니 
다, 태초에 환청이 있었다 아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