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야 한다.
결국 사용비용을 공시하자는 논리는 보다 근 점본적인 변화의 밑거름이 된다. 어떤 이들은 이를 ‘기능성의 경제‘라고 부른다. 이제 사고 파는것은 물건 그 자체가 아니라, 그 물건의 사용성‘
이기 때문이다. 즉, 자동차를 사는 게 아니라 운전할 수 있는 기간을 구매한다. 다시 말해, 더 이남 ‘소유권 이전‘이란 개념이 존재하지 않게 된나. 이것은 경제 전반에 걸쳐 보편화된 ‘임대의칙‘이다. 이제는 교환가치보다 사용가치가세해진다. /그러나 이런 교환방식에서 발생하는 이윤을덕 플랫폼이 장악할 수 없게 하려면, 사회적소유에 공공성을 도입해야 한다. 자동차를할 경우, 자동차 소유주는 렌터카 회사이므트 조건이나 가격을 책정할 권리는 렌터카에 있다. 그러나 주차장이 (코뮌이나 공공의) 사회적 재산이 된다면, 사용자들은 주자용조건과 가격에 압력을 행사할 수 있주주의는 이런 식으로 논쟁과 반론을 통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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