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만이 아는 세계 5
와카키 타미키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0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지옥에서 도망친 도주혼을 잡아 다시 지옥으로 보내기위해 악마로 부터 선택된인간이 있습니다.
그 사람은 인터넷 상에서 함락신으로 불리고 있구요. 이름은 케이마!
그가 클리어 하지 못하는 연애시뮬레이션 게임은 없다고 해서 붙여진 별명이기도 합니다.
클리어 속도도 다른 사람에 비해 상당히 빠르고 모든 경로의 엔딩까지 다 찾아내서 보는 미소녀 게임 오타쿠!
그런 게임계의 함락신을 선택한 지옥의 악마는 너무나 어리숙하고 청소, 밥 밖에 할 줄모르는 어리디 어린 악마 엘시.
이 둘이 악마의 계약을 맺고, 현실세계의 여자들의 몸에 기생하는 도주혼을 잡아가는 만화!
신만이 아는 세계입니다.
신만이 아는 세계 5권에선 어떤 미소녀들이 등장하게 될까요?!
이번엔 학생이 아닌 어른이 있군요! 교육실습생인 나가세 쥰! 케이마 학교를 졸업한 선배이기도 합니다.
열혈교사를 꿈꾸는 멋진 선생님이지만...무언가 만만치 않게 흘러가네요...
케이마도 이 선생님 앞에서 조금 고전하게 됩니다.
5권에서 등장하는 또 한명의 미소녀는 키는 작지만, 당당한 소녀 쿠죠 츠키요.
항상 인형을 껴안고 다니고, 자신만의 세계를 지니고 있습니다. 누군가 들어오는 걸 허락하지 않죠.
이렇게 만만치않은 두 명의 미소녀 속에 숨어있는 도주혼을 잡아 내어야 하는게 케이마의 목표입니다.
여기서 도주혼에 대해 간략한 설명을 더하자면 도주혼이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악마의 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 혼이 지옥을 빠져나와 인간 여성의 몸에 기생하게 되고, 결국 아이와 함께
나오게 됩니다. 그럼 혼이 아니라 실체를 가진 악마가 되는 것이죠.
그것을 막는 것이 현재 지옥에서 하는 일이기도 하며 그중에 한명이 바로 케이마의 파트너 엘시 인겁니다.
도주혼부대라고도 칭하죠.
그 도주혼이 약 2만마리 이상 세상에 나와있다고 하니...
신만이 아는세계의 끝은 언제쯤일지 상상이 안되네요.
1권부터 쭉 같은 분위기로 이어져오는 신만이 아는 세계.
변치않는 개그가 지속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