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해방 - 소용돌이치는 인생의 한가운데에서 마음의 고요를 얻는 법
곽정은 지음 / 웅진지식하우스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그것은 내 생각이 만들어낸 고통일 뿐이다!”

*상처, 두려움, 불안, 외로움, 걱정, 분노 등
부정적 감정으로 소용돌이치는 인생의 한가운데에서
마음의 고요를 얻는 법!

이 책을 읽으면서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다. 내가 생각한대로 만들어지는 상황들이 많다. 부정적인 생각은 상황을 부정적으로 바라보게 만든다. 생각한대로 된다는 말이 정말 맞는 말 같다.
이걸 알지만 생각을 바꾸는 건 참 쉽지가 않다. 이 책에 저자처럼 좀 더 생각에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다.

🙋🏻‍♀️무엇으로부터 해방되고 싶나요?
💬 두려움, 걱정으로부터 해방되고 싶다. 두려움과 걱정에서부터 완벽하게 해방될 수는 없지만 그걸 어떻게 바라보고 조금이나마 떠나보낼 수 있을지 살아가면서 깨닫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