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자, 굴삭기 벤! - 공사장에서 벌어진 자장자장 이야기 꿈꾸는 작은 씨앗 34
되르테 혼 지음, 필리프 스탐페 그림, 권지현 옮김 / 씨드북(주)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남자아이라면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자동차!!
자동차 사랑이 깊어지면 기차,버스,중장비..
이렇게 디테일하게 나누어 지더라구요ㅎ
한참 기차에 빠지더니 중장비 사랑이
시작되었습니다.



나이스 타이밍~!!
'잘 자, 굴삭기 벤'을 보자마자
저도 반해버린 건 따뜻한 그림과
더욱 따뜻한 내용 때문이에요 :)

 

 

이곳은 공사장 유치원이에요.
굴삭기 벤,
기중기 카를라,
로더 루디,
덤프트럭 키키,
롤러 빌리

쪼르르 나란히 있는 모습이 너무나 귀엽죠.
쿵쾅쿵쾅 우람한 중장비들과 좀 다르죠ㅎ

 

 

 

중장비 친구들이 오늘 무선가 만들
모양이에요. 생쥐들까지 함께하네요.


 

어이쿠;;;
아기 로더가 큰 바위를 들어 올리려 애쓰네요.
우리 아들이 생각나서 안쓰럽고
도와주고 싶은♡

 

 

그림 너무 예뻐요♡
페이지마다 색의 조화가 완벽해요.
귀여운 덤프트럭 키키
무거운게 쏟아져 나올것만 같았는데
휴~~다행이네요.
그나저나 예쁜 풍선을 싣고 뭘하려는건지?

 

낑낑거리면서도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굴삭기 벤.
기특해서 궁딩 토닥토닥 해주고 싶어요 :)

 

 

짜잔!
어린 중장비 친구들이 모래 눈사람을
만들었네요^^
모두 힘을합쳐 최선을 다한 결과에요!!

 

 

이렇게 힘들게 일했으니(?)
자장 자장 잘시간.
엄마 기중기가 아기 기중기 카를로에게
공갈 젖꼭지를 물리네요.
끼약~!! 너무 귀엽♡

 

 

 

곰을 꼭 껴안고 자는 로더
아궁~♡

 

아기 굴삭기 벤에게 살포시 이불을
덮어주든 모습.
정말 사랑스럽죠^^
그림과 내용이 너무 따뜻해요.

 

 

귀여운 중장비 캐릭터들이에요.
실제로 판다면 소장하고 싶은ㅎㅎ

 

 

 

책 한페이지 볼때마다 어디선가
한개씩 가져오는 자동차들;;;;





중장비 사랑 아이들에게 강추합니다.
내용도 따뜻해서 잠자리용 책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