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일은 언제 와요?
줄리 폴리아노 지음, 크리스티안 로빈슨 그림, 정화진 옮김 / 미디어창비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길쭉한 책.
독특한 삽화와 생일을 기다리는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이 재밌게
표현 된 책이에요 :)

 

 

 

 

"내 생일은 언제 와요?
생일 파티는 어디서 해요?
몇 밤을 지나면 생일이 올까요?"


아직 어려서 잘 모르지만 이제 곧
이런 귀여운 질문을 듣게 되겠죠?^^
저도 어릴적 이렇게 묻고 되묻고
생일 선물 목록을 읊어대던 때 생각이
나더라구요.
얼마나 설레였었는지...
아직도 그때 생각이, 그 기분이 느껴져요^^

 

 

생일에 케잌이 빠질 수 없겠죠?
너무나 예쁜 케익이네요 :)

 

 

내 생일은 봄에 올까?

민들레와 달팽이로 한참을 이야기 했던♡
삽화가 정말 너~~무 예뻐요 :)
이 삽화를 밑그림 삼아 수를 놓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렇게 큰 케잌.
초콜릿 케잌을 받고 싶다는 아이 :)
누구나 그렇단다♡

 

 

 

 

물론 튼실군도 말이지요 :)
이렇게 냠냠냠♡

 

 

 

예쁜 생일 상이죠?
소원을 무지 많이 빌어야지
뽀뽀도 많이 받고 싶어
과일도 많이, 조그만 샌드위치도 많이
먹을거야!!

뽀뽀도 많이 받고 싶다는 예쁜 욕심쟁이♡

 

 

 

친구들을 잔뜩 초대했어요.
할머니와 기린 아줌마,나무늘보까지 :)
색과 그림이 너무 예쁜 페이지.

 

 

 

중얼중얼..
생일 생각하다 잠든 아이 모습에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

 

 

 

 

드디어 생일 날이에요!!
하늘만큼 땅만큼 행복한 날이야!!
기대했던 대로 많은 친구들이 모였네요^^

 

 

네 생일은 언제야?

 

 

 

 

튼실군은 5월 28일!!
잊지 말고 꼭 선물 사달라고 하렴♡
많은 뽀뽀와 큰 케잌과 함께 사줄께^^



너무 예쁜 삽화와 아이들의 설레임이
고스란히 담긴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