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사한 산책길 책 읽는 우리 집 31
로빈 쇼 지음, 신소희 옮김 / 북스토리아이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시 복직하고 나서 아이와

여유롭게 산책을 나선적이 있었는지...

하루하루 무척 정신없는 나날들인데요.

특히 엄마 없이 아빠와의 산책길은..

음....기억이 나질 않네요;;;

 

 

정말 그림속에만 있을것 같은

마을의 산책길이 무척 궁금하네요.

게다가 최고로 좋은 곳으로

가는 길이라니...

 

 

 

골목 곳곳을 거닐며 산책하고

상상하는 아빠와 딸아이.

 

 

 

 

 

지하철이 지나는 다리 아래는

금새 공룡이 나올 것만 같은

상상으로 가득찹니다.

이런 즐거운 상상을 주고받으며

걸을 수 있는 아빠라니!!

 

 

 

 

골목의 꽃집은 아이에겐 이미 신비한

모험으로 가득한 멋진 숲속.

 

 

 

 

집근처 동물 가게는 아이의 머릿속에

물속 깊은 곳을 탐험하고 싶게

만드는 멋진 공간으로 바뀝니다.

신나게 상상속에 빠져있을때

아빠는 부릅니다.

"가자, 꼬마 인어야. 가장 좋은 곳은

맨 끝에 있으니까."

 

 

 

보도블록 틈새를 깡충깡충 뛰어넘는건

우리 튼실군과 똑같네요.

절대 금을 밟지 말라며 신신당부를

하곤 하거든요 :)

 

 

 

 

 

 

 

이렇게 멋진 산책 끝에 도착한

이곳은 어디일까요?

가장 멋진 곳,

제일 좋아하는 곳,

맨 끝에 있는 최고로 좋은 곳,

바로 서점이네요!!

편안히 자리를 잡고 꼭 붙어 앉아

책을 읽을 수 있는 이곳.

저도 아들과 가길 꿈꾸는 멋진 곳입니다.

아이가 마음껏 상상하고 또

그 이야기를 들어주며 함께하는

즐거운 산책할 수 있는 시간을

자주 만들어봐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