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 on Your Heart 쓰면서 새기는 영어 - 당신의 손끝에서 만나는 클래식 문학 Write on Your Heart 쓰면서 새기는 영어
고정인.고지인 지음 / 시대인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 공부는 정말 어렸을 때부터 대학생 그리고 취준생을 거쳐서 직장인이 되어서도 놓을 수 없는 것 같다.

시험을 위한 영어공부는 어찌나 하기 싫은지 이론으로 빽빽한 기본서나 문제로 빽빽한 문제집은 정말 쳐다보기 싫다.

이번 기회에 읽어본 책은 '쓰면서 새기는 영어'라는 영어 책이다.

싱가포르 유학을 하고, 영어영문학을 전공한 쌍둥이 자매가 함께 만든 책이라고 한다.

영어로 클래식 문학을 접할 수 있도록 한페이지마다 문학의 명문장을 적어두고

오른쪽 페이지에는 문장 안에서의 문법포인트와 함께 예문도 수록되어 있다.

그리고 책 제목답게 문장을 여러번 쓰면서 익힐 수 있도록 글쓰는 칸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다.

영어를 조금 더 재밌게 잘 기억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다. 문장 하나하나가 다 멋진 말들을 담고 있다.



이 책의 좋은 점은 책이 180도 쫙 잘 펼쳐진다는 점이다.

아무래도 읽기만 하는 책이 아니라 글을 적는 책이라서 편하게 적을 수 있도록 제본된 듯하다.

그리고 명문장마다 절취선이 있어서 따라 잘라서 벽에 붙여놓거나 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유튜브 영상으로 음원을 들으면서 글을 쓸 수 있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도 확인하고 저장할 수 있다.

mp3파일도 따로 제공하고 있어서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도 있다.

총 7개의 테마로 나누어져 있고 테마가 끝날 때마다 귀여운 깜짝 퀴즈도 있다.


명대사를 여러번 쓰면서 기억하는 방식으로 영어를 접하게 되니까 더 재밌고 더 잘 기억하게 되는 좋은 점이 있다.

한 두번만 보는 게 아니고 여러 번 보게 되니까 더욱 그런 것 같다.

공감되고 좋은 문장은 따로 체크해두고 저장해두었다.


" you must be the best judge of your own happiness.

네 행복은 네가 가장 잘 판단해야 해.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