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사 탐정 코난 1 : 거대 피라미드 미스터리 세계사 탐정 코난 1
정인영 옮김, 아오야마 고쇼 원작, 야마기시 에이이치 외 만화 / 아울북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하는 책은

명탐정 코난의 역사만화시리즈

[세계사 탐정 코난] 1권 :

거대 피라미드 미스터리랍니다

이 책은 어린이를 위한

세계사 학습만화이며

추리, 탐정, 세계사 공부까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요

세계최고 미스터리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의 스핀오프

세계사 탐정 코난은 1~6권이

동시에 출간되었어요

7~12권은 12월중 나온다고 해요

출간기념 특별 부록도

꼭 챙겨야겠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드!!

그리고 미니브로마이드도 있어요

이 책을 읽는 아이는 초4

우리 큰아들이예요

워낙 학습만화를 좋아해서

세계사 탐정 코난도 보자마자

엄청 반가워했어요

처음 반응은

" 엄마 이책은 왜 반대쪽으로 읽어?"였어요

ㅎㅎㅎ

매번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넘기다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넘기니까

뭔가 이상하다고 하더라구요

잘 읽을거면서 ㅎㅎㅎㅎ 1. 사라진 아가사 박사?

2. 나일강의 소년 왕

3. 네페르의 피라미드

4. 네페르 왕국의 위기

5. 피라미드의 보물을 찾아라!

6. 출구는 어디?

+ 중간중간에 [코난의 추리 NOTE]가 있어요

지혜의 열매를 찾다가

갈라진 시간의 틈으로 사라진

아가사 박사님을 구하러 코난과 친구들이

과거로 떠나는 모험이야기!!

지혜의 열매가 있는 12곳중 첫번째가

바로고대 이집트!!

코난과 아사히와 우메, 그리고

강아지 타로가 고대 이집트로

시간여행을 떠나게 되요

시간여행자들은 거대 피라미드를

건설중인 왕 네페르를 만나게 되고

피라미드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얻게 되죠

고대 이집트 왕국은 어려운 재정상황이

있었고 네페르와 함께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보물을 찾아 나서기로 해요

코난과 친구들은 보물을 찾을수 있을까요?

그리고 박사님 역시 찾을수 있을까요?

[ 코난의 추리 NOTE ]

코난의 추리 노트에서는

다양한 지식을 폭넓게 알아볼수가 있어요

피라미드의 구조와 설계는 물론이고

피라미드의 건설이 공공사업이였다는 사실

등등 고대 이집트에 대한

정보들이 자세하고

알기 쉽게 설명되어있어서

배경지식을 쌓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아이가 2일에 걸쳐서 다 읽어버렸더라구요

2권부터 다 사달라고

졸라서

ㅠㅠ. 대략난감했지만

우선 2.3권 주문했어요

재밌는 만화를 읽다보면 자연스럽게

세계역사에 대해서 배우게되는

추리하고 모험하고 탐정이 되서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고 또 공부까지

되니까 안좋아할수 없는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