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수학 연산 초등 수학 2-2 - 바른 계산, 빠른 연산! 초능력 수학 연산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초등공부는 국어,수학이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저학년일수록 더더욱 기초를 튼튼하게 해야 하니까

집에서 하는 공부도 중요하더라구요

물론 학원도 다니는 아이들이 많이 있지만 저는 아직은 집에서

저와 함께 약속한 만큼의 공부를 하고 있는중이라

다양한 문제집을 접해보고 있답니다

이번에 만나보는 초능력수학연산은 아이의 2학기 선행학습이자

여름방학때까지 쭉 이어나갈수 있는 공부라고 할수 있어요

수학연산은 정말 중요하지 않을수 없는 부분이라

교과수학도 하면서 연산까지 보충으로 공부해주면 더더욱 도움이 된답니다

특히나 연산을 싫어하는 아이들이 많아서

연산공부는 습관처럼 잡아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물론 좋은 교재를 만나는것도 중요하구요

초등2학년 수학 , 지금 1학기가 마무리 단계에 들어가고 있어요

아이에게 학교 수업이 어렵지 않니? 물어보면

아직은 어렵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실수가 있긴 하지만요

아이가 워낙 반복되는 연산 공부를 싫어하는지라

연산문제집만 봐도 눈빛이,,,,, ㅎㅎㅎㅎ

그래도 빼놓을수 없으니 이번에 초능력 수학연산으로

2학기 준비 탄탄하게 해보려구요

초능력 수학연산의 장점중하나!!

바로 칸 노트 활용하기인데

바른계산의 원리를 이해하게 되고, 바른계산을 연습하게 되고

적용문제를 해결해보면서

문제해결력을 강화시키는 연습을 하게 된답니다

2-2학기에는 덧셈뺄셈부분이 길이의 합과 차에서 나오는데

이부분에서 칸 노트를 활용하게 되요~

연산이 주를 이루고 있는 문제집이지만

교과수업에 맞는 차례를 가지고 공부하게 되요

2학년 2학기에는 뭘 배우는지 미리 알아보고

공부해두는 시간을 가져요

2학년 2학기에는

네자리수 / 곱셈구구 / 길이재기 / 시각과시간

이렇게 배우게 되는군요

다 걱정은 안되는데,

저~~기 마지막에 있는 시각과 시간,

어려워하지않을까 앞선걱정이 드네요 ㅎㅎㅎㅎ

초능력 수학연산 어떤점이 좋을까요

학습플래너를 둔것처럼 계획적인 공부가 가능해요

또한 특화단원 집중공부를 할수 있어요

또한 정확성을 길러주는 연산쓰기연습을 할수 있고

연산을 실전문제에 대입해서 풀어봐서 수학실력도 향상이 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