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초등 어휘 메가 어휘력 P단계 1 - 6~7세 메가 어휘력
메가스터디 국어교육연구소.구름돌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 / 2016년 9월
평점 :
절판


제가 학교가기전에 준비하고 있는게

바로 그림일기인데

그림일기쓰는게 참 좋을거 같아서요

일기를 쓴다, 글을쓴다

글을 풍부하게 쓰고 언어를 다양하게 구사하는거

다 어휘력이 좋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어휘력이 중요한데

메가어휘력에서는 마인드맵으로 배우는 교과어휘를 다루고 있어요

메가어휘력 특징

* 초등 교과 핵심 어휘 및 학습 필수 어휘 선저

* 눈으로 익히는 주제별 마인드맵 어휘 학습

*어휘관계를 알려주는 다양한 학습 놀이 활동

아이가 어휘를 얼마나 알고있는지

미리분석하고

주제별로 어휘를 학습하고 선행학습을 도와줘요

또한 마인드맵을 활용하여 폭넑은 어휘확장을 효과적으로 학습하고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도와준답니다

교재첫날이예요

알고있는 어휘체크하기 했는데

와우!!

[남매] 라는 어휘빼고는 다 알고 있었어요

"서영아 남매 몰라?? "

"....."

"서영이는 형제고 남자와여자는 남매, 여자끼리는 자매라고해"

미리 알려줬더니

이제 알겠다고 하더라구요

남매를 모르고 있던 서영이, ㅎㅎㅎㅎㅎ

메가어휘력덕분에

아이가 어떤 어휘를 알고 모르는지

체크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