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보드북) - 출간 15주년 기념판 사랑해 보드북 1
버나뎃 로제티 슈스탁 지음, 캐롤라인 제인 처치 그림,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너무 너무 유명한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책이예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곰돌이 인형이 등장해서 그런지 이제 돌이 겨우 지난 아이도 이 책을 너무 좋아합니다. 책을 꺼내서 펼쳐 보이는 순간 얼른 뺏어서 자기가 안고 다닐 정도로 좋아했어요. 첫째는 어린이집에서도 많이 읽는 책이라서 그런지 익숙한 듯 책장을 넘기면서 동생한데 이야기 해주기도 했구요. 이래서 국민육아템은 실패하지 않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 책은 책의 내용을 그대로 읽어주는 것만으로도 사랑을 표현할 수 있어요. 그래서 사랑하는 마음은 가득하지만 그것을 잘 표현하지 못하는 엄마 아빠들도 이 책을 읽어주는 것만으로도 사랑을 가득 표현할 수 있답니다. 저희 아이들도 이 책의 내용을 그대로 읽어주기만 했는데도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가지 않았어요. 그 정도로 좋아하더라구요.

이 책의 내용도 그림도 너무 좋은데, 책을 집에 들이지 못했던 것은 양장본이었기 때문이에요.

아이가 아직 어려서 종이만 보면 쫙~~쫙~~~ 찟기 바쁘시거든요.

그러던 와 중에 하드북으로 출판된 이 책은 어린 연령의 아이들이 보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하드북이라서 찢을 염려도 없고, 날카로운 종이에 손을 베일 염려도 없었거든요.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책을 읽으면서 친숙하면서도 아이의 행동이 상상이 되는 그림에 참 정겨움을 느꼈고, 스스로 펼쳐서 읽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참 좋은 책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책을 읽으며 사랑을 표현하고 싶은 부모님들께 이 책을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